X

갤럭시 플레이어 무료 인터넷 전화 활용하기, 가정용 U+ 070 인터넷 전화 무료 통화 가능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무료로 통화가 가능한 어플은 마이피플, 스카이프, 님버즈 탕고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들 무료 통화 어플은 보통 같은 어플을 설치한 스마트폰과 무료 통화가 가능한 제한 사항이 따릅니다.

 

지난번에 아이폰4, 아이폰3GS, 갤럭시S 등의 스마트폰에서 무료 인터넷 전화가 가능한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서비스를 소개해 드렸지요. 3G망을 포함 완전 무료 통화가 가능한 어플은 아니지만 2천원의 기본 요금을 내면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가입자간 와이파이 상태에서 통화는 완전 무료이고 3G망에서는 유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와이파이 상태에서 아이폰 등 스마트폰에 설치한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정용 LG유플러스 070 인터넷 전화와 무료 통화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플레이어 무료 인터넷 전화 활용하기


갤럭시 플레이어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서비스는 얼마 전에 출시한 갤럭시 플레이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물론 갤럭시 플레이어는 스카이프를 통해 가입자간 무료 인터넷 전화도 가능하고 영상통화 솔루션 Qik를 통해 영상 통화도 가능하긴 합니다.

요즘은 초중고에 와이파이존이 구축이 되어 있다고 하니 학교 내에서 친구들과 전화를 하거나,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하면 가정용 LG유플러스 070 인터넷 전화와 무료 통화가 가능하니 방과 후 집에서 통화를 하여도 무료 통화가 적용이 되니 학생이나 학부모들에게 통신비 절약이 되지 싶네요.


갤럭시 플레이어 인터넷 전화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어플은 휴대전화 번호로 인증을 받지 않고 최초 가입 시 발급 되는 070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하고 무료 통화 등 서비스 이용을 하는 방식이라 설치 가능한 기기에 모두 사용이 가능 합니다. U+ 070 모바일 서비스는 사용이 가능한 기종은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서비스‘ 글을 참조 하시고요. 갤럭시 플레이어가 목록에 없지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갤럭시 플레이어에서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어플로 와이파이 상태에서 전화가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070 전화 요금 안내


유플러스 070 전화 요금

LG유플러스 070 모바일 서비스는 무조건 무료 인터넷 전화가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기본료는 표준 요금제의 경우 월 2,000원이고 모바일 할인 요금제의 경우 월 4,000원 입니다. 자주 전화 통화를 하는곳이 일반 전화나 타사 인터넷 전화일 경우가 많으면 통화 요금이 같이 때문에 표준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고 휴대폰에 자주 전화를 하시면 표준 요금제(10초 11.7원) 보다는 모바일 할인 요금제(10초 7.25원)를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금제 정보는 U+ 사이트(https://home.uplus.co.kr)에서 잘 살펴보시고 이용 패턴이 잘 맞다 싶으시면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