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넘버5 무료 인터넷 강의 & 전자 사전 교육용 어플 활용하기

베가 넘버5

베가 넘버5는 스카이에서 만든 첫번째 5인치 스마트폰입니다. 5인치 스마트폰 베가 넘버5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중간 크기로 다른 5인치급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태블릿폰으로 불리웁니다. 태블릿 폰의 최대 장점은 작은 크기 스마트폰의 휴대성과 태블릿의 큰 화면을 겸비하여 활용성이 높습니다. 단 좋은 점이 있으면 모자란 점도 있는법, 베가 넘버5는 5인치 크기이므로 어느 정도 무게와 크기는 감수해야 하지요. 작은 크기의 스마트폰은 답답하고 태블릿의 크기는 불편함을 느끼는 사용자에게는 안성맞춤인 크기입니다.

 

오늘은 스카이 베가 넘버5의 5인치 화면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무료 인터넷 강의와 전자 사전 등의 교육용 앱을 활용하여 교육용 기기로의 활용성을 짚어보겠습니다.


베가 넘버5

스카이 러닝 인강 무료 인터넷 동영상 강의


SKY 러닝

베가 넘버5는 한 손으로 들고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에 출퇴근길 혹은 등하교길 지하철이나 버스 안에서 짬짬이 공부를 하거나 교양관련 컨텐츠를 보기 좋습니다. 교육용 허브 어플 스카이 러닝을 통해 무료 인터넷 강의 동영상, 인강을 볼 수 있습니다.


SKY 러닝

SKY 러닝

베가 넘버5 스카이 러닝은 비타캠퍼스, 푸르넷에듀, 지니어스에서 제공하는 중등교육 컨텐츠를, 공신닷컴, 대성마이맥, 비타에듀, 지스터디에서 제공하는 고등교육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Y 러닝

SKY 러닝

중고등 학생에게 필요한 인터넷 강의 동영상은 물론 영어, 중국어 등의 어학과 엠쿠킹의 요리, 휴넷와인의 와인, 아마골프의 골프, 샵인사이드의 창업 등에 관한 컨텐츠도 볼 수 있기에 대학생, 직장인 또한 이를 통해 자기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 길에 틈틈히 공부해서 이런 저런 자격증 등을 획득하거나 생활교양을 쌓아두면 누구나 공감하겠지만 사회생활에  큰 도움이 되지요.

베가 넘버5 전자 사전


베가 넘버5

베가 넘버5에는 태블릿용에 잘 맞는 스플릿 뷰를 적용한 전자사전이 제공됩니다. YBM 시사 영한사전(YBM시사 e4u), 옥스포드 영영 사전등을 이용하면 전자사전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YBM시사 e4u

베가 넘버5 전자사전은 TTS 기능이 있어 발음 듣기도 가능합니다. 단어, 숙어, 문장을 발음으로 들을 수 있으니 학습에 있어 좀 더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반복 학습을 통해 암기를 하거나 받아쓰기 기능 등을 활용하면 학습의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겠고요. 언제든지 모르는 단어는 찾아 볼 수 있기에 전자사전으로 충분한 역활을 수행해줍니다.

 

스카이 베가 넘버5는 태블릿폰의 기능중 제법 중요한 교육용 기기로써 기능을 수행함에 있어 다양한 교육용 컨텐츠를 제공해줍니다. 다양한 환경과 제법 빠릿한 모습은 괜찮았지만 1,930mAh 용량의 배터리는 다소 부족함을 느껴졌습니다. 배터리 용량을 좀 더 늘려 줬으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베가 넘버5 자동차 모드

베가 넘버5에는 자동차 모드도 있던데 5인치로 네비역활을 충분히 수행할 수 있는지 기본 탑재된 맵피 3D 어플 테스트 해보고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