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웰페이퍼 와이드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wallpaperswide

오늘은 컴퓨터 바탕화면을 해상도 크기별로 제공해주는, 듀얼 모니터 바탕화면 또한 해상도 크기별로 제공해주는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웰페이퍼 와이드 닷컴에서 고화질 바탕화면과 듀얼 모니터 바탕화면은 물론 스마트폰 배경화면도 크기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말이지요.


웰페이퍼 와이드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웰페이퍼 와이드 닷컴입니다. 왼쪽 카테고리로 컴퓨터 바탕화면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고, 카테고리에 표시되어 있는 숫자를 세어보니 대략 53,000개 정도의 바탕화면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고화질 바탕화면


화질 옵션

해상도 옵션

기기 옵션

바탕화면은 적당한 카테고리를 선택하거나 검색 등을 이용하여 찾거나 혹은 좌측 중간의 필터를 이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듀얼 바탕화면, 고화질 바탕화면,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선택한 후 해상도를 선택하면 조건에 맞는 바탕화면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겠지요. 물론 마음에 드는 바탕화면을 원하는 해상도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을 배경화면에 마우스를 올리면 화살표가 나오며, 화살표를 클릭하면 팝업 창이 뜹니다. 하단에서 듀얼 바탕화면, 고화질 바탕화면,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선택한 후 해상도를 골라 다운로드 받으면 되네요.


구글 플러스 플러그인

웰페이퍼 와이드 닷컴에 재미있는 플러그인들이 많이 보이는데 티스토리에서도 이런 걸 좀 만들어 줬으면 좋겠는데… 바탕화면이 이쁘니 다 이쁘게 보였던 것일까요?


바탕화면 해상도

웰페이퍼 와이드 닷컴에서 썸네일을 클릭하면 모든 크기의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크기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고화질 바탕화면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웰페이퍼 와이드 닷컴(https://wallpaperswide.com)에서 다운로드 받은 바탕화면은 우측 하단에 워터마크가 박혀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작업 표시줄을 사용할 경우에는 워터마크 부분은 작업 표시줄에 의해 가려지니 적어도 바탕화면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이쁜 배경을 사용하면 원터마크 볼 시간도 없고요. 이뻐~ 끝~

관련 게시물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다르게 설정하는 방법
고화질 바탕화면 사이트 GoodFon
배터리 잔량 표시 안드로이드 라이브 배경화면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wallpaper4k
윈도우7 듀얼모니터 바탕화면 설정 울트라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