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윈도우8 프로모션 윈도우 미디어 센터 팩 시디키 무료

윈도우8 프로모션이 또 있습니다. 윈도우8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윈도우8 사용자에게 윈도우 미디어 센터 팩을 무료로 다운로드 주고 있습니다. 아 다운로드가 아니고 윈도우8 미디어 센터 팩 시디키를 무료로 주고 있습니다.

 

윈도우8과 프로에 해당되는 프로모션인데 2012년 10월 26일부터 2013년 1월 31일까지로 되어 있네요. 한참 되었는데 이걸 이제야 알게 되었다니… 여하튼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일단은 윈도우 미디어 센터 팩 시디키 미리 챙겨 두세요. 윈도우 미디어 센터는 사용을 해보지 않아 뭐가 나오는지 어떤 장치가 더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윈도우8 프로, 윈도우 미디어 센터 무료


윈도우 미디어 센터 프로모션 페이지

윈도우8를 실행 중인 상태에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면 중간에 메일을 입력하는 곳이 있습니다. 메일을 입력하고 내 제품 키 전송을 누르니 바로 끝나네요. 저 스팸 방지 문자만 제대로 입력하면 윈도우8에서 윈도우 미디어 센터 팩 시디키 10초면 신청 완료 됩니다.


72시간 이내에 전자 메일로 제품 키가 전송 됩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72시간 이내에 키를 보내 준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지메일을 입력했는데요. 1시간도 안 되어 메일이 왔네요.


무료 윈도우8 미디어 센터 팩 행사에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8에 윈도우 미디어 센터 팩을 설치하면 무엇이 달라지는지 저는 모릅니다. 설치를 안 해봤거든요. MS의 안내 페이지를 보니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하고 녹화도 가능하고 영화나 TV 시리즈 등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360이나 지원하는 TV가 있다면 스트리밍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라이브 TV 시청과 녹화’ 안내 페이지를 보니 ” Windows Media Center(윈도우 미디어 센터)가 없다면 Windows Media Center Pack(윈도우 미디어 센터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하는데 팩은 뭔가 좀 다른가 보네요. 결정적으로 “PC에 연결할 TV 튜너가 필요합니다.”라고 하는데 저는 TV가 음슴. 끝~

윈도우8 프로모션, 윈도우 미디어 센터 시디키 신청 페이지 :

https://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8/feature-pack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