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성접대 의혹으로 와이지 주가 폭락 결국 또 물렸다

가끔 엔터주로 짧게 이익을 봅니다. 단타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량 및 금액으로 말이죠. 지난 주에 엔터주가 바닥이라고 생각되어 치킨 값 벌어 보려고 와이지엔터테인먼트하고 에스엠 주식을 샀습니다.


와이지 주가 폭락


그런데 오늘 갑자기 양현석 성접대 의혹이 터지더군요. 오늘 저녁에 양현석 성접대 의혹을 다룬 방송이 공중파에서 방송된다는데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폭락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주가 하루만에 -12.50% 폭락


오늘만 벌써 -5만 정도 손실입니다. 내 치킨 3마리가 하늘로 날아가 버렸어요. 내일도 오늘만큼 더 빠지면 치킨 3마리가 또 하늘로 날아가 버리겠죠. 문제는 몽리넷의 주식 계좌가 2개이고, 다른 계좌에는 와이지 주식만 40주가 더 있다는 것이네요. 에스엠 주가도 하락 중이긴 하지만 와이지가 바지 가랭이 잡고 늘어지는 것이라 크게 걱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스엠 주식은 제외하고 와이지 주식으로만 오늘 하루에 치킨 15마리쯤이 하늘로 날아가 버렸네요. 글 발행 전에 확인해 보니 -12.50%으로 마감했네요. 에혀~


그런데 말입니다. 와이지는 참 요상합니다. 소속 연예인들이 끊임없이 사고를 치고 있는데 왜 대책을 세우지 않는 것일까요. 실수도 세 번 반복되면 고의라고 볼 수 있는 것인데 말입니다. 블랙핑크도 와이지 소속으로 알고 있는데요. 당장은 아니겠지만 몇 년 후 비슷한 문제로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건 뭐 그간 와이지 소속 연예인들의 사고친 것들을 고려해 보면 블랙핑크가 사고칠 확율은 거의 떡상각이죠. 그저 시기 문제일뿐.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 업로드한 예고편입니다. 유튜브에는 예고편이 없기에 네이버 TV에 등록된 것을 가져왔습니다. 양현석씨가 성접대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것 같은데요. 증거를 확보하여 방송하는 것인지 아니면 예전처럼 떡밥 던지기 인지 의문이네요. 본 방송에서 밝혀지겠죠. 참고로 TV 시사고발 프로그램에서 목격자, 증인 이라고 내세운 사람들이 여기 저기서 목격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MBC의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모릅니다. 한 번도 보지 못하여 어떤 프로그램인지 모르겠네요. 시사 고발 프로그램인 것 같은데요. MBC가 언론 노릇을 제대로 하는 것을 본 기억이 없어서 신뢰는 안 가네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니 아 그렇구나 하고 스윽 흘려 주시면 됩니다.


양형석씨는 성접대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발표하였는데요. 일단 모든 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동석은 했으나 접대는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누구 말마따나 술은 마셨지만 음주 운전은 하지 않았다처럼 들리기도 하는데요. 이번 양현석 성접대 의혹이 의혹으로 끝나든 사실로 밝혀지든 당분간은 엔터주 주가 쭉쭉 빠져나가지 싶습니다. 안전벨트 단단히 메시고 미끄러지기 바랍니다.


저는 말을 아끼고 싶네요


증거가 있어 꼬리가 잡혔다면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할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하겠죠. 몽리넷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동안만 제 치킨 15마리가 하늘로 날아 갔으니까요. 그나저나 개인 사생활 침해로 시작된 정준영 성범죄 파문이 승리 성접대 의혹에 이어 결국은 양현석에게 까지 영향을 끼치는 것 같습니다. 끌려 들어갈지 아니면 뿌리칠지 정말 궁금해 지네요. 이번 성접대 의혹을 벗어내지 못하면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끝장나는 것이겠죠?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