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포토샵 CS6, CS5 체험판 무료로 사용하기

보다 멋진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습니다. 물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포토샵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습니다. 적당한 가격이었다면 포토샵을 구입했을 것인데요. 어후야 돈 백 넘는 가격을 보고 놀라 구입하는 것은 포기하고 체험판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CS6 CS5 구버전 다운로드


어도비도 구독형 서비스를 도입하였더군요. 구독형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좋은데요. 덕분에 최신 버전 포토샵 체험판도 이메일 등의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도비에 이메일 등의 개인정보를 넘겨 주는 것이 뭐시기 하여 포토샵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했습니다.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개의 구버전 포토샵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2~3달 정도 공짜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나저나 포토샵이 마음에 들지 말아야 하는데 말입니다. 그래야 돈 백 굳죠.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무료로 사용하기

어도비 사이트


어도비 사이트(https://www.adobe.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저처럼 한글이 편하신 분들은 https://www.adobe.com/kr/로 방문하시면 한글로된 어도비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사이트 지원 메뉴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클릭


상단 메뉴에서 지원 >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포토샵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혹은 기타 다운로드로 진입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무료 체험판에 있는 포토샵을 클릭합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한 기타 다운로드로 진입하면 구버전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샵 무료 체험판은 7일 무료 후 유료 결제


무료 체험판에 있는 포토샵을 누르면 페이지가 바뀌며 위와 같은 창이 하나 뜹니다. 중앙의 포토샵 무료 체험판으로 진입하면


최신 버전 포토샵 체험판은 이메일 및 개인 정보 제공 동의해야 다운로드 가능 다운로드


시험 버전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꼴랑 7일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인데 개인 정보를 넘겨주어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입력한 개인 정보는 어도비 서드 파티와 어도비 서비스 제공 업체에 제공됩니다. 한국 지역 외에도 입력한 개인 정보가 제공된다고 쓰여 있습니다.


한참 고민하다 구버전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기로 하고 어도비 사이트를 뒤져 보았습니다. 그렇게 발견한 곳이 위쪽 캡쳐 이미지에서 붉은색으로 표시했던 기타 다운로드입니다.


Adobe Creative Suite 구버전 다운로드


기타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어도비 제품의 구 버전 목록이 표시 됩니다. Adobe Creative Suite 아래의 CS6, CS5.5, CS5...를 클릭하면


어도비 CS6 제품 다운로드 혹은 이전 버전 다운로드


해당 응용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립니다. 우측의 제품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도비 제품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Photoshop CS6 목록을 펼치면 해당 어도비 버전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언어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익숙한 언어로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습니다. 저는 잘 모르겠는데요. 포토샵 하는 사람들이 영문으로 다운로드 받으라고 합니다. 그래야 편하다고 하네요. 더 오래된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고 싶다면 이전 버전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혹시나 싶어 어도비 포토샵 CS5 한글 버전과 CS5.5 영문 버전까지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구 버전 포토샵은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 구버전 3개를 다운로드 받았으니 공짜로 3달 사용할 수 있겠죠. 아마도요. 언어 별로 30일 사용 가능하면 정말 좋을 것인데요. 이건 욕심이 지나치죠. 그럼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