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블릿 적립금 수익신청 금액이 변경되었네요

올블릿 적립금 수익신청 금액 변경

올블릿 적립금이 드디어 3만원이 넘어서 들뜬 마음으로 수익신청하기에서 계좌입급을 선택했더니 허옇게 백지만 나온다는.. IE6, 파이어폭스, 구글크롬, 사파리, 오페라 전부안되더군요. 올블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친절하게 답변을 받았네요.


올블 고객센터 답변

수익금 신청이 3만원에서 3만5천원으로 변경되어서 잠시 작업중이라는군요. 3만원으로 램이나 하나 사서 꼽으려 했다가 신청이 안되서 손발이 오그라 들었는데.. 좀더 모아서 신청을 해야겠습니다.

3~4개월쯤 된거 같은데 하루100원~ 500원정도 수익이 발생하는것 같네요. 오늘 보니 3만2천원이니 이달 말쯤이나 신청이 가능할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자세한내용은 공지페이지나 하단 공지전문을 참고하세요.

올블릿 적립금 관련 변동사항 안내

– 공지 전문 –

안녕하세요. 지난 2007년 12월의 개편 이후 가까운 시일 내 올블릿 3 개편이 예정 중입니다. 개편에 앞서 몇 가지 변동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부정클릭 시스템 개선

기존의 올블릿은 크게 노출대비 클릭률과 동일 IP기준 과다클릭에 대한 부분을 기준으로 부정클릭을 관리해 왔습니다. 올블릿은 두 가지 요소 중 하나라도 부정클릭 결과로 판단되면 부정클릭으로 간주, 해당계정을 블럭 처리해 왔습니다.

새로 개편될 올블릿 3에서는 여러 가지 기준의 복합적인 평가와 검토를 바탕으로 전체적인 점수를 환산하여 부정클릭에 대한 판단기준을 정교화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보다 좀 더 세밀하고 공정한 처리가 가능해집니다.

  2. 올블릿 적립금의 사업소득세 적용

기존의 올블릿 적립금은 지급신청 시 기타소득과 사업소득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블릿 사용자
증가와 이에 따른 적립금 지급신청이 크게 늘면서 부득이하게 지급신청 시에 사업소득으로 일괄 적용할 수 있도록(전체 금액의
3.3%는 사업소득으로 원천징수 후 나머지 금액을 지급) 지급절차를 변경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올블릿 적립금의 지급가능 최소단위를 30,000원에서 35,000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참고로 올블릿 적립금의 지급 후엔 연말소득공제와 종합소득신고 시 원천징수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3. 올블릿 적립금 지급시기 변경

올블릿 적립금 지급시기가 변경되었습니다. 목요일에서 다음주 수요일접수 분에 한해 그 주의 금요일 지급하던 방식이 월~일요일접수 분에 한해 다음주 수요일 지급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보다 신속하고 일괄적으로 적립금을 지급하기 위한 것으로 블로거 여러분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올블릿은 언제나 사용자와 광고주의 공정한 거래를 위해 노력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올블로그 도움센터(https://help.allblog.net/)나 담당자 메일(su0102@blogcocktail.com)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