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이폰 추천 어플, 세상 모든 스마트폰 어플이 모인곳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아이폰 추천 어플들 어떻게 찾아서 다운을 받고 계신가요? 아이패드 아이폰 추천 어플의 경우 앱스토어의 인기순으로 무조건 다운 받아 사용을 하지는 않으신가요? 안드로이드폰, 아이패드, 아이폰 모두 사용을 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마켓에서의 인기순으로 정렬 되는 아이폰 추천 어플 리스트에서는 그다지 쓸만한 어플을 다운 받아 사용을 해본 기억이 거의 없는것 같습니다. 아이폰 추천 어플이라 해서 다운을 받아봐야 한두번 사용할때 흥미가 일을뿐이고 실생활이나 업무용등으로 활용이 될 추천 어플들은 오히려 외국 포럼이나 커뮤니티등을 통해 정보를 얻고 있으니까요.

한국 사람들 약간은 독특한 정서 때문인지 일단 인기 순위에 잠시 올라오면 바로 아이폰 추천 어플이 되어 버리는 경우가 허다 하죠. 아이폰 추천 어플로 둔갑된 그냥 그런 어플들 사용하지도 않을 어플들 무조건 아이폰에 다운을 받고 그래서 결국 인기 항목 상위에 오랜 시간 머물러 있는 경우들도 있고요. 국내에서 어플을 소개해주는 서비스 사이트들도 많긴 하지만 마찬가지로 비슷한 경우들이 대부분 이고요.

세상 모든 어플이 모인 곳, 앱포탈 앱비스타(APPVISTA)


앱포탈 앱비스타

오늘 소개 드리는 사이트는 얼마전에 오픈한 사이트로 안드로이드 어플, 아이패드 어플, 아이폰 추천 어플을 한곳에서 모두 살펴 볼 수 있는 앱포탈 앱비스타(https://www.appvista.com) 입니다. 윈도우 모바일용 어플 메뉴는 조만간 오픈이 될듯 하니 진정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말할 수 있는 사이트가 아닌가 싶네요.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어플추천!! 인기 앱(어플) 순위, APPVISTA에서 확인하세요. 스마트폰 필수앱(어플), 이제 관심 App에 담아 넣고 한번에 설치하세요.


앱포탈 앱비스타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 모든 어플들을 한곳에 모아 정보를 제공해 주는 사이트로 실시간 어플 순위나 무료 어플 순위, 테마어플이나 필수 추천 어플등을 모두 앱비스타(APPVISTA)에서 메뉴와 검색등을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 저곳 어플 사이트를 헤매이거나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 신공을 펼치 이유가 없어 시간적으로 절대적인 이득이고요.


앱포탈 앱비스타

앱비스타(APPVISTA) 카테고리별 베스트 어플 상세보기 페이지에서는 어플의 가격과 용량 개발사등의 정보와 조회수 다운로드, 평점등의 정보가 제공이 됩니다. 조회수와 다운로드수 평점등을 잘 살펴 보시고 다운을 받으시면 되겠지요. 애플 아이폰과 아이패드 어플의 경우 국내 개발사의 어플들만 모아 보는 기능도 제공이 되어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고요. 앱비스타 어플 상세 보기 페이지에서는 해당 어플의 타플래폼 적용여부, 다운로드, 관심 어플에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어플과 관심 어플로 추가한 내용들은 마이페이지에서 관리가 가능하고요.

스캐니는 어플은 바로 우측의 시커먼 큐알코드를 인식하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앱비스타의 모든 어플 정보 페이지에 QR코드가 있어 QR코드를 인식하여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어 편리하네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 시커먼것이 QR코드(큐알코드) 라는 것으로 누구나 무료로 쉽게 큐알 코드를 만들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명함이나 전단지, 포스터 인쇄가 가능한 모든 곳에 활용이 가능하고 큐알 코드에는 이름, 이미지, 동영상, 지도, 연락처, 로고, 태그, 키워드등의 정보를 손쉽게 코드안에 넣어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QR코드는 이제 그만, 모든 정보를 담은 다음코드 – 아이폰 무료 어플
스마트폰 시대, 명함도 이제 바코드다. QR코드 명함 + 스캐너 스캐니
안드로이드용 QR코드 스캐너, 스캐니 스마트한 QR코드 명함 – 안드로이드폰 무료 어플

앱포탈 앱비스타(APPVISTA) 다양한 통계를 제공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APPVISTA)에서 주목해야 할 점들은 앱비스타를 오픈하고 서비스하는 업체가 국내 유명 미디어랩 회사 ‘메조 미디어’라는 곳에서 서비스를 한다는 것입니다.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의 어플 정보를 단순하게 크롤링 하여 리스트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고 마케팅회사의 운영 노하우와 데이터 수집, 분석능력이 고스란히 담긴 자체 랭킹 산정 시스템에 의한 다양한 통계와 실시간 랭킹등도 제공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플추천!! 인기 앱(어플) 순위, APPVISTA에서 확인하세요.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

실시간 인기 어플 순위로 추천 어플등을 쉽게 구분을 할 수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통계자료에 의한 데이타를 좀 중요시 하기에 앱비스타에서 제공되는 실시간 순위, 일간 순위, 주간 순위, 월간 순위, 전체, 무료 어플 순위등 다양한 통계들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1시간 마다 크롤링 되는 실시간 어플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아이패드 어플 모두 순위 정보를 살펴 볼 수 있고요. 

1시간 마다 크롤링 되는 실시간 어플 순위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아이패드 각 플랫폼에 대해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순위를 보여줍니다. 앱비스타(APPVISTA)의 자체 랭킹 순위와 함께 앱스토어의 랭킹순위 정보도 비교 하여 볼 수 있고요.

소비자들의 최신 트랜드와 사용 패턴을 알면 돈이 보인다.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에서는 사이트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어플 카테고리와 세부 정보도 제공을 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패턴을 살펴 볼 수 있고 최신 트랜드도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대목도 주의 깊게 보셔야 하는데 미디어랩 업체가 이런 소비자들의 최신 트랜드와 사용 패턴을 파악 한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긴 하죠. 이런 테이타가 분명히 유용하게 활용이 되기 때문입니다.

개인 사용자들에게는 그다지 필요가 없어 보이기도 하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나 사업을 하시는분들은 이런 통계를 주의 깊게 살펴보시고 연구를 하시면 세상 돌아가는 모양세가 눈에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소비자들의 추천 어플 사용도에 의한 최신 트랜드와 패턴이 어느정도 파악이 되니 세상 돌아가는곳 트랜드의 중심에는 결국 돈이라는 흐름이 흘러 들게 되어있으니까요.

블로거들도 트래픽은 곳 돈으로 환산이 가능하니 잘 연구를 해보세요. 실시간 검색어가 돈이 된다는건 다들 잘 아시잖아요.

앱비스타 테마스토리, 연관된 어플을 모두 내려받자


앱포탈 앱비스타

개인적으로는 ‘기기연결, sync App 모음’, ‘DSLR 그까이꺼’ 테마가 마음에 드네요. 업무관련 테마도 올라오면 좋겠는데 메일로 요청 한번 해봐야겠네요. 사용자들이 추천 하는 테마가

그리고 랭킹 시스템에 의한 인기 어플 리스트 정보 외에도 테마스토리 메뉴로 특정 테마에 관련된 다양한 어플의 정보도 한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하철 어플 테마에서는 지하철에 관련된 모든 어플의 정보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솔로천국 커플지옥’, ‘올 크리스마스는 누구와 보낼까?’, ‘어린이를 위한 어플 모음’ 테마등 테마 제목만 봐도 어떤 용도의 어플인지 인지 하기 쉽게 관련된 어플을 묶음으로 모아 정보를 제공하여 줍니다.

앱비스타 오늘만 무료어플


앱포탈 앱비스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아주 소중한 정보이죠. 바로 오늘만 무료 어플의 정보도 앱비스타에서 제공을 해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추천 어플이나 실시간 인기 어플을 설치 하는것 보다는 유료 어플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받을수 있는 오늘만 무료 어플의 설치를 선호를 하네요. 무료는 언제든지 받을 수 있지만 이건 말그대로 오늘만 무료 이니까요. 하루에 한번씩 꼭 챙겨보시고 일단 쓸만하다 싶으면 무조건 아이폰에 다운을 받으세요. 필요 없으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지우면 그만이니까요.

앱비스타 운영자가 엄선한 필수 어플


앱포탈 앱비스타

앱비스타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 필수로 설치를 해야 하는 어플들을 운영자가 엄선하여 추천을 해주는 ‘추천! 필수앱’ 메뉴도 제공을 해 줍니다. 스마트폰 초급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은 물론 안드로이드 어플들이 한가득 모여 있으니 싹 한번 모두 받아서 사용을 해보세요. 써보고 자신의 사용 환경에 안맞거나 필요 없다 싶으면 스마트폰에서 삭제를 하면 그만이니까요.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사용하신지 얼마 안된 분들은 무조건 많은 어플을 설치하고 사용을 해봐야 스마트폰 사용 방법에 빨리 익숙해지고 그래야 활용을 할 수 있는 내공이 쌓이니 추천 어플이 무료일 경우 무조건 설치를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앱비스타 마이페이지 어플 관리와 백업 기능


앱포탈 앱비스타

앱비스타 마이페이지를 보면 앱비스타를 통해 관심등록하거나 다운로드 설치한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등의 어플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어플은 최대 3개월 까지 저장이 되며 관심 등록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등의 어플은 앱비스타 모바일 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필수앱(어플), 이제 관심 App에 담아 넣고 한번에 설치하세요.

여기에서 또 중요한 포인트 하나는 관심 어플이 총 100개까 등록이 가능하니 추천 어플을 관심등록 하는 기능도 유용하지만 사용중인 어플들을 모두 관심 등록을 해 두면 스마트폰에 문제가 생겨서 초기화를 하거나 기변을 하였을 경우 앱비스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빠르게 재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일일이 어플을 찾아 설치할 필요가 없으니 사용중인 어플의 백업툴 정도로 활용을 하여도 괜찮겠습니다. 갤럭시탭에 테스트할 어플들 쫘악 모아두었다가 하루 날잡아서 갤럭시탭에 설치를 해봐야겠네요. 갤럭시탭이 이게 쓸수록 아주 맘에 드네요.

앱비스타의 웹서비스는 모바일 에서도 모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앱비스타 어플도 출시가 예정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앱비스타 포커스 리뷰 & 커뮤니티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

앱포탈 앱비스타

앱비스타는 포커스 메뉴도  존재하고 사용자들의 어플 리뷰나 ‘스마트폰 길라잡이’ 게시판에서 스마트폰에 관한 기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고 여러 스마트폰에 관한 정보도 ‘디바이스 정보’에서 얻을 수 있고요. 커뮤니티 활용에 대한 포인트 제도나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하니 어플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활동과 리뷰등을 통한 리워드 수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 깊게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차후 누구나 손쉽게 어플을 제작하여 배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준비중이라고 하니 이부분도 기억을 해두시면 좋겠습니다. 개별적으로 어플 제작 의뢰를 하기에는 비용 부담이 되는 블로거들이나 소규모 쇼핑몰, 자영업을 하시는 사업자분들도 손쉽게 어플을 제작하여 배포를 할 수 있게 되니 스마트폰 사용자가 점차 늘어 나는 요즘 추세라면 이런 부분도 잘 활용을 하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제작된 어플에는 띠광고등의 노출이 되고 그 수익도 일정 비율로 배분을 받는 구조 가 될듯 하고요.

앱비스타는 모바일 앱포탈로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추천 어플등의 정보도 제공을 하지만 어플 제작자나 이용자들, 그리고 광고주가 서로 윈 윈할 수 있는 공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용자들은 제작된 어플이나 리뷰등의 리워드로 수익이 발생되고 개발사들은 광고수익이 발생 할 것이고 앱비스타는 이런 공간을 마련하고 활성화 시켜 수익이 발생이 되는 구조가 될테니까요.

앱비스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회원가입 이벤트로 문화상품권과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트위터, 블로그, 카페등 앱비스타 홍보 이벤트로 애플 아이패드 16기가 1대와 삼성 갤럭시탭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플 리뷰를 앱비스타에 등록하고 추천 수 상위 5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지급하고 리뷰이벤트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어플이나 이벤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