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 mp4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Convert AVI to MP4

avi mp4 동영상 파일 변환 프로그램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블로그에서 gif 움짤 대신 MP4 동영상으로 움짤을 사용하기 위해 avi mp4 변환 프로그램을 다시 꺼냈습니다. 오래전에 이 글을 통해 소개했던 프로그램인데요. 2009.07.07일 발행된 글이니 정말 오래된 프로그램인데요. 짧은 avi 동영상을 mp4로 변환할 땐 이것 만큼 좋은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게 avi 동영상을 mp4 동영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avi mp4 동영상 파일 변환

물론 동영상 변환 서비스를 이용해도 되긴 합니다. 아니면 팟인코더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동영상 파일 변환 작업을 진행하면 보다 좋은 품질의 mp4 영상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죠.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Convert AVI to MP4를 이용하면 정말 쉽고 간단하게 avi 동영상을 mp4 동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10년 전에 작성한 내용은 거의 쓸모 없어 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부분은 제거하고 업데이트 하였씁니다.

avi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avi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Convert AVI to MP4

Convert AVI to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실행 화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avi 등의 동영상 파일을 mp4 동영상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동영상 파일 변환 기능은 제공되지 않고 mp4 동영상 파일 변환 기능만 제공됩니다.

한 가지 변환 기능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정말 간단하게 생겼습니다. 설명할 것조차 없을 정도로 정도입니다.

이 Convert AVI to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안내하는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 프로그램이기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운영체제는 32비트와 64비트의 윈도우7, 비스타, xp인데요. 윈도우7에서 사용할 수 있기에 윈도우8, 윈도우10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8 및 8.1에서는 직접 설치해 보지는 못했지만, 윈도우10에서는 아무 문제 없이 잘 작동합니다.

 

avi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설치

Convert AVI to MP4 설치 마법사

설치 과정 중에 복잡하거나 특별히 설정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불필한 제휴 프로그램 설치 등도 없으니 빠르게 설치를 마무리 하면 됩니다.

avi mp4 동영상 파일 변환 방법

Convert AVI to MP4 사용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변환할 파일 선택 한 후 컨버트 버튼 클릭하면 avi mp4 동영상 파일 변환

  1. 오픈 버튼을 눌러 변환할 avi 동영상 파일을 선택합니다.
  2. 다른 이름으로 저장 버튼을 눌러 변환된 mp4 동영상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합니다.
    • 기본적으로 avi 동영상 저장 폴더에 변환된 mp4 파일이 저장됩니다. 다른 폴더에 저장하고 싶을 때만 경로를 변경해 주면 되네요.
  3. 동영상과 저장 폴더 선택한 후에는 Convert 버튼을 클릭합니다.

Convert 버튼을 누르면 avi 동영상이 mp4 동영상 파일로 변환됩니다. 당연하지만 영상 파일 용량이 클 수록 동영상 파일 변환 시간은 오래 걸립니다.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Convert AVI to MP4 다운로드

Convert AVI to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라이선스는 GNU LGPL(Lesser General Public License)입니다. 개인 및 비상업적 목적으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i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

  1. 공식 사이트 (http://www.convertavitomp4.com/)에 방문합니다.
  2. 페이지 하단에 있는 커다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운로드 버튼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뀌며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현재 공식 사이트와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페이지 모두 http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이 때문에 링크를 할 수 없는데요.

네이버 큐알 코드를 이용하여 Convert AVI to MP4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를 연결하였습니다.

그런데 왜 avi mp4 변환 프로그램을 소개하냐굽쇼? 예전의 동영상 파일들은 avi, mkv 등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라낼 필요가 없는 짧은 avi 동영상은 Convert AVI to MP4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정말 간단하게 mp4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mkv mp4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도 정말 간단한 것이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찾아보면 또 어딘가 있긴 있겠죠.

찾게 되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