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F8N893qe) 사용기

벨킨에서 뉴 슬림 노트북 백팩(F8N893qe)을 출시했습니다. 뉴 슬림 노트북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블랙, 블루그린, 레드 3가지 색상이 있으며 15.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합니다. 출시 가격은 79,000원이고 오픈 마켓을 이용하면 이보다 조금 싸게 구입할 수 있네요.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 가격도 싸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노트북 가방으로 추천합니다.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F8N893qe)


일단 벨킨에서 뉴 슬림 노트북 백팩은 가격이, 오픈마켓 가격이 7만원 미만으로 부담이 없는 가격입니다. 벨킨에서 뉴 슬림 노트북 백팩(F8N893qe) 블랙 색상을 하나 제공 받아 1주 정도 사용해 봤습니다. 짧은 기간이라 놓친 부분도 있겠지만 사용하면 느낀 장단점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벨킨 노트북 가방


15.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가방이지만 크기는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아이폰5 출시 소식을 들어서 아시겠지만 옆으로 넓적하게 퍼진 형태가 아니고 가로로 약간 긴 형태입니다. 여기서 길다는 의미는 제 몸에 비해 길다는 것이 아니고 보통의 가방에 비해 길다는 뜻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보면 젊은 친구들이 날씬하고 긴 가방을 많이 메고 다니는데 딱 그렇게 생겼습니다. 영화에 보면 외국 사람들이 정장에 배낭을 메고 다니는 경우가 있는데 딱 그런 가방으로 느껴졌네요.


백팩 등받이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 뒤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백팩 등판과 가방 끈


매쉬 소재의 등판은 스폰지처럼 푹신 푹신합니다. 푹신하고 통풍도 잘되는 형태이지만 보온 효과가 있어 더운 여름에는 등판이 뜨끈해질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따끈해서 좋겠지요.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 등받이 패드


등판은 견갑골을 받칠 수 있게 두 개로 나눠져 있고, 어깨끈도 모두 동일한 형태로 푹신하게 마감되어 있습니다.


백팩 패드


등판은 약간 돌출된 형태로 되어 있고 통풍이 잘되는 에어 매쉬 소재로 되어 있어 가방을 둘러 메면 푹신하고 편안합니다.


백팩 허리 받침 패드


허리쪽에도 푹신한 패드가 붙어 있고, 패드 뒷부분은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수납 공간


우측면에도 열쇠나 라이터, 스마트폰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비밀 수납 공간


허리쪽 패드의 수납공간은 부피가 큰 소지품을 넣으면 허리에 배겨 무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필요해 보이는 수납공간이 중요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는 아주 좋아 보입니다. 가방을 송두리째 벗겨 가면 모를까 허리쪽 패드의 수납공간에 여권이나 승차권, 현금 등을 넣고 다니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작은 수납공간에는 자주 꺼내 사용해야 하는 열쇠나 라이터, 담배 등을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아이폰은 들어가지만 노트는 안 들어가네요.


백팩 어깨끈


끈 길이는 보통의 가방과 동일하게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요. 어깨끈의 마감은 단단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습니다.


백팩 어깨끈


어깨끈은 전체적으로 다 튼튼하게 마감이 되어 있는데 아래쪽은 조금 약해 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벨킨에서 1년 AS를 해주니 크게 염려할 부분은 아니지만 가방에 소지품을 많이 넣고 다니면 왠지 망가지지 않을까 걱정스러워요. 박음질은 튼튼하게 되어 있는데 끈이 좀 얇아서 그런지 약해 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가방 손잡이


가방은 메인 수납 공간과 앞쪽의 보조 수납 공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앞쪽 보조 수납 공간은 지퍼가 하나로, 메인 수납 공간은 지퍼가 2개로 되어 있습니다.


가방 손잡이


가방 위쪽에는 보통의 백팬과 마찮가지로 손잡이가 있습니다.


가방 손잡이 마감


어깨끈과 동일하게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벨킨 뉴 슬림 백팩 블랙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 위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앞쪽 보조 수납공간 테두리 마감만 회색으로 되어 있고 모두 블랙으로 되어 있습니다.


벨킨 뉴 슬림 백팩 레드와 블루 그린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은 블랙, 블루 그린, 레드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블랙만 앞쪽 보조 수납공간 테두리가 회색이고 나머지는 블랙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레드가 이쁘게 생겨서 정말 마음에 들지만... 저는 아저씨이므로 무난하게 블랙을... ㅠ,,ㅜ


백팩 옆모습


옆라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요즘 추세에 맞게 길고 날렵하게 생겼어요.


백팩 메인 수납 공간


15.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고 테블릿과 외장하드 기타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수납공간은 밍크 이불 같은 천으로 마감이 되어 있고 앞쪽에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공간 별도로 나눠져 있습니다. 필기구와 지갑 등을 넣을 수 있는 수납 공간도 있고요. 미러리스 카메라를 가방에 넣고 다녀도 크게 무리가 없었지만 DSLR 카메라는 조금 무리를 해야 수납이 가능 했네요. DSLR 카메라와 노트북 모두 수납할 용도로는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이 적합하지 않아요.


백팩 수납 공간 부족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의 메인 수납 공간 앞쪽의 필기구와 지갑 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좀 많이 아쉽습니다. 두 백팩 모두 벨킨 제품인데 우측 백팩처럼 지퍼와 그물망으로 된 수납 공간이 있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벨킨 배낭


벨킨 뉴 슬림 노트북 백팩은 15.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면서도 슬림하고 날씬한 디자인입니다. 등판과 허리, 어깨끈이 푹신한 패드로 마감되어 있어 편하고 좋습니다. 수납 공간도 많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고요. 허리쪽의 수납 공간에는 여권, 현금 등을 수납할 수 있어 여행용 보조 가방으로 사용해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메인 수납 공간 앞쪽에 지퍼와 그물망으로 된 수납 공간을 제공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전체적으로 마감도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하여 노트북 가방으로 추천합니다.


배낭


솔직히 제 몸매와는 좀 어울리지 않지만 최근 트랜드가 이러니 제가 살을 빼야 하는 거죠?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