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반값 요금제, 조건없는 유심 LTE
힘들었습니다. cj 반값 요금제, 조건없는 유심 LTE에 가입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cj 반값 요금제 신규 가입이면 쉽게 끝났겠지만, 번호 이동으로 가입해야 했기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가입 후 바로 사용하기 위해 헬로모바일 대리점에서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는 것은 무진장 힘들었습니다. 가입과 개통이 다소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돈을 주운 것처럼 뿌듯합니다. 응?
cj 반값 요금제, 조건없는 유심 LTE는 cj 헬로 모바일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 및 번호이동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조건없는 유심 LTE 가입 페이지에 보면 당일 무료 발송으로 되어 있지만 그렇습니다. 당장 사용해야 하는 전화번호였기에 헬로모바일 대리점에서 번호이동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cj 헬로 모바일에 전화를 걸어 가입 가능한 대리점의 위치를 안내 받았습니다. 안내 받은 cj 헬로 모바일 대리점을 찾아갔습니다. 점심 시간에 찾아 갔는데 문이 닫혀 있군요. 전화 번호를 기록하기 위해 사진으로 한 장 찰칵 찍고 후퇴 했습니다.
후퇴하는 길에 보니 cj 헬로 모바일 가입을 받는 휴대폰 판매점이 보였습니다. 지척에 있는 판매점을 두고 그 먼 곳에 있는 cj 헬로 모바일 대리점을 찾아 갔으니... 여튼 번호 이동으로 cj 반값 요금제에 가입했습니다. 조건없는 유심 LTE 21로 가입 했는데, 유심이 똑 떨어져 당장 가입이 안되니 2시 이후에 연락을 주겠다고 합니다. 유심이 도착하면 다시 방문하기로 하고 일단 후퇴했습니다.
4시를 조금 넘기니 유심이 도착했다고 개통하러 오랍니다. 오라니 가야죠. 대리점에서 cj 유심을 받아 왔습니다.
KT 아이폰5S를 SKT로 기기변경 하는 글을 쓰느라 나노 크기로 잘라 먹은 유심을 갤럭시S5에서 빼내고 새로 받아 온 cj 헬로 모바일 유심 장착.
cj 반값 요금제, 조건없는 유심 LTE 가입은 끝난 상태이고 해당 요금제는 스마트폰 공기계 없이 유심 단독 상태로 가입하는 것이기에 새로 받아온 유심을 끼워 넣는 것으로 번호이동은 끝납니다. 정상적인 경우에는 말이죠.
cj 반값 요금제 정상적으로 가입이 완료 되었고, SKT는 해지 되었다는 안내 문자도 들어 왔으나 무언가 잘못 되었는지 유심 다운로드가 진행되질 않았습니다.
후루룩 다운로드 되고 끝나야 하는데 번호를 등록 중이라는 화면만 나오고, 실패 후 다시 유심 다운로드를 시도해도 계속 실패하더군요. 어쩝니까 6시가 가까워오고 있었기에 냉큼 가입했던 대리점으로 뛰어 갔습니다. 이통사 전산은 보통의 대리점에서는 평일 6시~7 정도까지만 등록이 가능한데, 금요일 6시가 다가오고 있으니 어쩝니까 빛과 같은 속도로 뛰어야죠.
그래서 쓰레빠 끌고 슬렁 슬렁 대리점에 가서 유심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말하고 해결을 부탁했습니다. 판매점 직원 분이 너무 친절하여 욕 한 번 못해보고 20분 정도 가만히 서서 해결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사실 판매점 직원분이 처음엔 저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려 하였으나 당연히 실패하였고, 어디론가 전화를 걸어 본 후 cj 고객센터 쪽에 연락을 취하여 6시 정도에 해결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판매점 직원 분이 스피커폰 상태로 cj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에 연락을 시도했었는데, 어이쿠야 cj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는 전화 겁나게 안 받더군요.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요즘 cj 반값 요금제, 조건없는 유심 LTE 21/26/31으로 넘어 가는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이통3사가 단통법을 앞세워 배 터지게 챙겨 주시겠다는데 넘어 가야죠.
cj 반값 요즘제 가입 가능한 대리점을 찾아 가거나 배송으로 유심을 받아야 하는 문제가 있지만, 조건없는 유심 LTE 21/26/31 요금제는 충분히 매력 있습니다. cj 반값 요즘제 프로모션 기간 중에 가입하면 말 그대로 반값만 받고 있습니다. 신규 및 번호이동으로 cj 반값 요즘제에 가입하면 가입비와 유심비만 내면 되고, 약정이나 위약금 따위는 없습니다. 자 이제 헬로 모바일로 번호이동 하러 쓰레빠 끌고 달려 주시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