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동구매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쇼핑 쿠폰찜 오픈 – CPA 블로그 광고 수익 모델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쇼핑 쿠폰찜

요즘 국내에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가 상당히 큰 인기를 끌며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네요.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쇼핑몰의 일종 입니다. 2008년 미국의 그루폰(Groupon)이 큰 인기를 끌며 전세계적으로 유행을 하고 있는데, 쉽게 말하자면 공동구매형 반값 쇼핑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국내에 스마트폰 열풍이 불어 보급화가 가속되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사용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서비스들인 트위터나, 미투데이, 페이스북, 블로그등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쇼핑몰 입니다. 소셜 쇼핑이라고도 부르기도 하고요.

 

이런 소셜 쇼핑몰은 국내에 5월에 처음 생기기 시작하며 하루 한가지 상품과 서비스등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판매 상품은 특정 지역의 유명 맛집부터, 연주회나 연극등의 공연, 여행이나 의류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파격적으로 할인을 해주고요.

소셜 커머스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판매자는 적은 비용으로 홍보의 효과를 볼수 있고 반값 할인 사이트, 소셜쇼핑은 중개자 역활을 하며 판매대금에 대해 이윤이 발생되고 소비자는 판매하는 제품을 50% 반값으로 싸게 구매를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와 판매자, 그리고 중간의 중개인까지 모두 이익을 모두 시스템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바로 공동구매 반값 쇼핑몰 소셜쇼핑 쿠포찜(https://www.couponzzim.com)으로 상품과 서비스도 반값에 판매를 하지만 블로그 광고 수익 모델(CPA)도 있어 겸사겸사 소개를 드려봅니다.

공동구매 반값 쇼핑몰 소셜쇼핑 쿠폰찜


소셜쇼핑 쿠폰찜

얼마전에 오픈한 쿠폰찜도 소셜 커머스로 하루 한가지 상품만 판매가 되는 원어데이몰입니다. 특정 지역의 맛집 유명 맛집부터, 연주회나 연극등의 공연, 여행이나 의류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파격적 반값 5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현재 판매 상품은 서울 유니버셜 플루트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로 반값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소셜쇼핑 쿠폰찜

쿠폰찜에서 판매하는 50% 반값 쿠폰은 적립된 캐시나, 무통장 , 계좌이체, 신용카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늘 판매하는 상품이 연주회라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라 구매까지는 하지 않았네요. 해산물 부페 50% 반값 쿠폰 판매하면 바로 구입할수 있는데 말입니다. 다른 소셜 쇼핑몰에서도 해산물 부페권은 종종 구입을 하고 있는데 요즘은 도통 잘 올라오질 않네요. 특히 쇠주를 판매하는 해산물 부페 50% 할인권은 말이죠.


소셜쇼핑 쿠폰찜

쿠폰찜은 무기한 이벤트로 판매 상품에 관한 글을 블로그에 작성한후 트랙백 걸거나 상품 관련 댓글을 작성하면 트랙백글과 댓글중 선별하여 캐시 5,000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적립된 캐시는 상품을 구해할때 사용을 하거나 20,000원 이상 적립시 현금으로 지급 신청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트랙백으로 글을 엮을수가 있으니 앞으로 판매가 진행될 상품을 잘 살펴보다가 이미 작성된 관련글이 있으면 트랙백으로 보내시면 되지 싶네요. 4개정도만 선정이되면 판매상품 하나는 공짜로 득템하지 싶네요. 이벤트 기한도 무기한이라니 여행이나 맛집, 공연등의 글을 많이 쓰시는 블로거분들은 기회가 많이 생기지 싶네요.

CPA 블로그 광고 수익 모델, 쿠폰찜 회원 홍보URL


소셜쇼핑 쿠폰찜

쿠폰찜에서는 회원가입을 하면 판매 회원ID로 홍보URL이 생성되는데, 이 주소를 통하여 판매상품이 구매가 되면 상품별로 최대5%의 금액을 캐시로 지급을 해줍니다. 자신의 홍보URL로 친구가 상품을 구입하게 되면 결국 5% 금액이 적립이 되니 차곡차곡 모아두었다가 상품을 구입하거나 현금으로 출금 신청을 하면 됩니다.

보통 소셜 쇼핑몰에서 판매 하는 상품이 좋을 경우 몇천명이 구매 들어가는건 금방입니다. 5% 얼마 안되는것 같지만 판매 금액이 10,000원일경우 수익은 500원으로 100개만 판매가 되면 50,000원의 수익이 발생되는것이니 이 홍보URL로 블로그나 카페등에 상품관련 글을 쓰고 수익을 발생시켜도 되지싶습니다. 소셜 쇼핑몰의 하루 한가지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특성상 전파속도와 파급력이 강한 트위터나 미투데이등의 SNS를 통해 수익을 얻는것이 좀더 효과가 좋겠고요.

CPA 블로그 광고 수익 모델, 쿠폰찜 위젯


소셜쇼핑 쿠폰찜

그리고 쿠폰찜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끌리는것은 바로 ‘쿠폰찜 위젯’입니다.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쿠폰찜 위젯을 달아두면 판매
건수에 따라 판매금액의 2~5%의 캐시를 적립해 준다고 하네요. 쿠폰찜 위젯도 마찬가지로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어, 해당 위젯을
통해 접속하여 판매가 이루어지면 수익금을 주는 CPA 광고 수익 모델입니다. 상품 판매에 대한 수익금은 나의쿠폰찜 -> 친구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시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현금으로 출금 신청을
할수도 있습니다.

쿠폰찜 위젯은 현재 2가지 사이즈의 크기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로그인후 생성된 소스를 블로그나 카페, 웹사이트등 원하는 곳에 넣고 사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컨텐츠와 판매상풍의 매칭에 따라 판매율이 달라지겠지만 다양한 상품을 하루 한가지씩 50% 반값에 판매 하는 반값 할인 사이트라 평균적으로 인기있는 상품이 판매되는 날에는 구매자들이 엄청 납니다. 소셜 쇼핑 저도 자주 이용을 하는데 주로 회식을 위해서 먹거리를 대량 구매하는데 유명 맛집등 먹거리류가 판매되는날이나 표값이 비싸 부담이 컸던 유명 뮤지컬이나 공연등의 티켓의 구매가 많은 편이고요. 보통 3만원 미만으로 두명이 즐길수 있는 상품이 많이 판매되는데 아마 연인들이 데이트비용을 아끼기 위해서 그런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뭐 정확한 구매자 통계는 모르겠네요. 쇠주를 판매하는 해산물 부페 50% 할인권 같은 경우는 저같은 사람들은 눈에 보이면 안살수가 없기도 하고요.

일단 인기 좋은 상품이 판매되는 날이면 수익이 좀 발생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보네요. 인기 있는 상품 일주일에 하나 정도씩만 걸려주길 간절히 바래보네요. 뭐 아무리 못해도 다음 애드박스의 블로그를 착취하는 현대판 노예 시스템 보다는 많은 수익이 나오는건 뻔하고요.

쿠폰찜 사이트의 제 홍보URL로 이 링크를 타고 상품 구매하시면 제 살림 살이가 좋아집니다.
https://lovedweb.couponzzim.com

제 살림살이가 좋아지는걸 원치 않으시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couponzzim.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