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5000원 아이폰 정액제 나온다-다음 추석선물로 임직원에 애플 아이폰 선물


애플 아이폰 내달 출시 전망-이번엔 진짜일까?


KT가 애플 아이폰 가입자들을 위해 월 3만5000원으로 음성통화와 문자메시지(SMS)
무선인터넷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용 번들 정액제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용 번들 요금제는 3만5000원짜리와 4만원, 6만원, 9만원대의 4종류가 나올 전망이라고 하는데
10월초에 방송통신위원회에 신고를 마칠 계획이라니 10월 중순쯤이면 선보이지 않을까 싶네요.

KT는 애플 아이폰의 무선랜(Wi- Fi) 기능을 완전 개방하기로 입장을 정했다고 합니다.
데이터 통화료 없이 무선랜(Wi- Fi) 기능으로 애플 아이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할수가 있는것이죠.

애플 아이폰이 이번에는 진짜로 10월 중순에 출시가 되려는지 개인적으로는 믿음이 가지 않네요.
애플 아이폰은 담달폰이니 다음달 되서 또 다음달 출시 된다고 떡밥 뿌릴수도 있잖아요.

SK텔레콤이던 KT이던 누구든 일단 시판부터 빨리 하던가 아니면 때려치우던가 좀... ...


그리고 또한가지 소식은 다음 임직원들 좋겠습니다.
애플 아이폰이 출시가 되긴 하나보네요. 전 출시되면 그때 믿을라니 아래 보도자료는 패스~~
3GS 출시가 과연 되긴 하려나...

-- 보도 자료 --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이번 추석 선물로 전 임직원에게 애플의 최신 풀터치 스마트폰 ‘아이폰 3GS’와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은 아이폰 3GS가 먼저 출시되는 이동통신사로부터 단말기를 공급 받아 개통 후 임직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며, 2년간 데이터 통화료도 함께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다음은 최근 스마트폰, 풀브라우징폰 등 다양한 단말기의 보급으로 모바일 사용자가 꾸준히 확대되는 상황에서, 이번 아이폰 지급을 통해 임직원들이 직접 모바일 서비스를 체험하고, 향후 서비스가 나아갈 방향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털 중 가장 먼저 모바일에서의 인터넷 환경 개선에 박차를 가해온 다음은 올 초부터 부동산, 환율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모바일 웹(m.daum.net)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다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또한, 지난해 12월 애플 앱스토어(App Store) 에 ‘tv팟(동영상)’ 서비스를 론칭한데 이어 2월에는 지도서비스를 공개해 사용자들이 길찾기 등의 기본 정보부터 스카이뷰와 로드뷰 등 3D 입체 지도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플랫폼 환경에서 사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출처: 다음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http://www.daum.net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