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아블로3 출시일 5월 15일 확정, 한정판도 판매 예정

디아블로3 출시일 5월 15일 확정 한정판도 판매 예정

디아블로3 출시일이 5월 15일로 확정 되었습니다. 배틀넷에서 3월 15일부터 디지털 예약 판매가 시작되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5만5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한정판은 오프라인에서 판매 예정으로 가격은 9만9000원이라 합니다. 디아블로3는 윈도우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 클라이언트가 제공되며 한국어 MAC 버전 출시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디아블로 3

디아블로3 현금경매장 한국에서도 사용이 가능할지가 가장 궁금한데 현재까지 공식 발표된 내용은 없습니다. 보도자료에 명시된 ‘한국에서 화폐경매장을 선보이기 위한 관련 당국의 승인을 얻게 될 때까지 한국에서의 모든 경매장 거래는 게임 내 금화로 이뤄질 예정이다.’라는 내용을 보면 화폐경매장(현금 경매장)은 현재 상태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고 금화경매장(게임머니 경매장)만 이용이 가능할 듯 보입니다. 물론 게등위 등급 심사를 다시 받으면 되겠지만, 현재 국내에서 게임을 바라 보는 정부, 게등위,여성부 등의 시선이 곱지 않으니 거의 불가능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16일 새벽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 대표가 한국을 찾았다고 하는데… 별 성과는 없지 싶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디아블로3가 국내에 출시 되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있네요.

디아블로3 예약 판매 페이지 :
https://kr.battle.net/account/activation/landing.html?product=D3

디아블로3 사양은 낮지만 맥 버전 출시 계획 없음


디아블로 3

디아블로3 최소사양은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 운영체제에 최신 서비스팩과 다이렉트X 9.0c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CPU는 인텔 펜티엄D 2.8GHz 이상 또는 AMD 애슬론TM 64 X2 4400+ 이상, 메모리는 운영체제에 따라 1~1.5GB, 12GB의 설치 공간,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7800 GT 또는 라데온 X1950 프로 이상입니다.

디아블로3  권장사양은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 운영체제에 최신 서비스팩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하며 CPU는 인텔 코어2 듀오 2.4GHz 이상 또는 AMD 애슬론TM 64 X2 5600+ 2.8GHz 이상, 메모리는 2GB 이상,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260 혹은 라데온 HD4870 이상을 필요로 합니다.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브리자드에서 공지한 디아블로3 최소사양은 게임 설치가 가능한 정도로 보시면 되고 권장사양은 싱글 플레이 정도 저화질로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뻔히 그래픽 옵션 좀 올리고 여러 사람과 멀티 플레이를 하려면 좀 더 좋은 사양의 PC가 필요합니다.


디아블로 3

디아블로3는 윈도우 버전 클라이언트만 제공되며 한국어  MAC 버전 출시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허나 스타크래프트도 한국 사람들이 게임을 잘 했었으니 별 문제는 없지 싶습니다.

디아블로3는 악몽의 난이도?

디아블로3 난이도에 관한 영상입니다. 디아블로 처음 접했을 때 저도 비슷한 느낌이 있었지만 오래가진 안더군요. 저 뿐 아니라 대부분의 유저들은 아이템 득템을 위해 혼자서 특정 보스 몹만 때려 잡고 다니고 했다지요. 여하튼 저도 하루 빨리 지옥을 보고 싶군요. 나중에 지옥에서 포털 열어드리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