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액자 만들기 & 사진 테두리 꾸미기 사이트

무료 사진 편집 사이트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는 사진과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클립 유어 포토 사이트입니다. 클립 유어 포토 사이트는 무료 사진 편집 사이트로 프레이머(Framer)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쉽고 간단하게 사진 테두리를 꾸며줄 수 있습니다. 사진 액자 등 13가지 사진 편집 효과로 사진과 이미지를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사진 편집 방법이 쉽지만 혹시라도 저처럼 영어 울렁증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사진 액자 만들기와 사진 테두리 만들기를 직접 진행하며 캡쳐한 이미지로 사용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클립 유어 포토는 6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사진 편집 사이트이네요.

 


사진 선택

클립 유어 포토 사이트 프레이머 메뉴로 접속하면 뿌옇게 생긴 화면이 나옵니다. 중앙에 버튼이 하나 있으니 클릭해주시고 편집을 할 이미지나 사진을 선택해주시며 됩니다.


사진 테두리 꾸미기


사진 테두리 꾸미기


사진 테두리 꾸미기

좌측의 13가지 사진 테두리와 사진 액자 효과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면 사진 편집이 바로 되어 테두리 효과가 적용된 사진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사진 편집 후 다운로드

맘에 드는 사진 테두리 효과를 찾았다면 좌측 상단의 Save framed photo 버튼 클릭하고 편집 작업이 완료된 이미지를 PC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송혜고 자는 사진 테두리 편진 작업 완료

이것이 사진 테두리 작업이 완료되어 다운로드 받은 사진입니다. 인터넷에서 주워 놓은 송혜교의 사진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클립 유어 포토의 프레이머 서비스 사진 편집 작업시 사진 크기 축소

참고로 클립 유어 포토의 프레이머 서비스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사진 크기가 2748 x 1856이였는데 사진 테두리 편집 작업을 완료 하니 사진의 크기가 크게 줄어 버리네요.


클립 유어 포토의 프레이머 서비스 사진 편집 작업시 사진 크기 축소

다른 사이즈의 사진으로 테두리 편집 작업을 해봤더니 가로 사이즈는 최대 1016에 세로는 자동으로 리사이즈 되는 듯 합니다. 이 보다 큰 사진을 테두리 효과로 편집할 경우에는 사진 크기가 줄어드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클립 유어 포토의 프레이머 서비스는 아래의 링크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http://clipyourphotos.com/framer

관련 게시물

40가지 사진합성 효과
사진으로 gif 파일 만들기
재미있는 사진합성 사이트 13개
재미있는 사진합성 사이트 10개
재미있는 사진합성 사이트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