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4S 국내출시일 애플 공식 발표, 아이폰4S 예약판매는 4일부터

아이폰4S 예약판매 4일부터

아이폰4S 국내출시일 애플 공식 발표가 있었습니다. 아이폰4S 국내출시일은 빼빼로 데이인 11월 11일로 한국, 홍콩 등 13개 나라에서 아이폰4S가 출시 된다고 합니다. 이번 아이폰4S 국내출시일은 루머가 아니고 애플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이고요. SKT 공식 트위터에서도 아이폰4S 국내출시일이 11월 11일 이라는 내용의 트윗을 올렸습니다. 아이폰4S 예약판매는 4일부터 시작되며 T월드매장에서 시작한다고 합니다.


아이폰4S

얼마전에 아이폰4S 전파인증이 완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아이폰S 한국출시일 발표가 나왔네요. 이미 직접 아이폰4S를 사용해본 터라 별 감응은 없지만 이렇게 빨리 출시 되니 좀 놀랍네요. 아이폰4S 화이트 개봉기와 시리 사용 후기는 올려드렸으니 살펴보시면 되고요.


아이폰4S 출시

애플 홈페이지에 https://www.apple.com/pr/library/2011/11/01iPhone-4S-Arrives-in-Hong-Kong-South-Korea-on-November-11.html 2011년 11월 11일 한국, 홍콩외 13개 국가에서 4S가 출시될거라고 밝혔습니다. 루머 아닙니다.

“@SKtelecom: SK텔레콤은 11월 11일 아이폰4S를 정식 출시합니다. 예약판매는 11월 4일부터 전국 2500개 Tworld 매장과 온라인샵(https://t.co/L14PCqgi)에서 가능합니다.” SKT 공식 트위터도 아이폰4S 국내출시일에 관한 트윗을 올렸고요. 아이폰4S 예약판매는 11월 4일부터 입니다.


아이폰4S 국내출시일

3일부터 잠안자고 아이폰4S 예약판매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겠군요. 현재까지 아이폰4S 국내출시일은 SKT가 11일로 예정 되어 있고요. 예약판매도 SKT만 4일날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이폰4S 출시 가격과 조건은 아직 발표를 하지 않았고요.


표현명 트위터 계정

KT 표현명 사장도 트위터로 아이폰4S 출시 관련 트윗을 올렸지만 출시 날짜와 예판에 관한 내용은 없습니다. 물론 출시 정보도 없으니 출시 가격과 조건 또한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11일 출시를 한다면 공지를 했을 터인데 이번에는 뭔가 좀 꼬인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KT는 아이폰3GS 사용자가 이제 2년 약정 기간이 끝나가는데 이들을 위한 케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SKT는 발 빠르게 아이폰4S 국내출시일과 예약판매 날짜를 공지했으니 이제 KT 아이폰3GS 사용자들을 이동 시키기 위한 대규모 마케팅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아이폰4S 가격은 KT나 SKT나 이전 아이폰4와 뭐 크게 달라지진 않을 듯 예상이 되니 KT와 SKT 마케팅과 프로모션 전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폰4S 국내출시를 기다리신 분들은 두 이통사가 피터지게 싸우는 모습을 느긋하게 지켜보시면서 천천히 모든 혜택을 누리고 아이폰4S로 갈아 타시면 되겠습니다.

– 덧, KT는 아이폰4S 국내출시일과 예약판매 일정을 발표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