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s와 Xs Max 안테나 뷰티 게이트에 충전 게이트까지 발생

아이폰 Xs와 Xs Max 충전 게이트까지 발생

이젠 아이폰의 특징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애플 아이폰은 끊임없이 안테나 게이트(Antennagate)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2018년도에 출시된 아이폰 XS와 XS Max도 안테나 게이트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XS와 XS Max는 안테나 게이트로 멈추지 않고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뭉개지는 뷰티 게이트(Beautygate) 문제도 발생 하였는데요. 여기에 충전 게이트(Charginggate)까지 터졌습니다. 이로써 아이폰 XS와 XS Max는 트리플 게이트(Triple gate)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Xs와 Xs Max 충전 게이트


아이폰 XS와 XS Max 충전 게이트(Charginggate) 문제는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입니다. 다수의 사용자들에게서 발생되고 있는 문제이고요. 아이폰 XS와 XS Max에 충전기를 연결해도 충전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원을 켜줘야 비로써 충전을 한다고 하네요. 어떤 경우에는 충전은 물론이고 전원도 안들어 온다고 합니다. 일시적으로 프리징 문제가 발생 되나 봅니다. 충전기를 연결해도 연결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XS와 XS Max의 충전 게이트 문제는 아직까진 하드웨어 설계 문제인지 소프트웨어 버그인지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애플은 충전 게이트 문제에 대해서 침묵을 지키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이폰 Xs와 Xs Max


아이폰 XS와 XS Max 충전 게이트는 유튜브 유저가 업로드한 동영상이 있으니 살펴 보시면 되겠고요.



이 유튜버는 어후야~ 너무 부럽습니다. 아이폰 XS와 XS Max가 많은 것이 부럽진 않고요. 유튜브 구독자 숫자가 너무 부럽네요. 구독자가 1280만이 넘다니 연애인 만큼 유명한 사람인가 봅니다.


아이폰 XS와 XS Max 뷰티 게이트


아이폰 XS와 XS Max 뷰티 게이트(Beautygate)는 전면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이 뭉개지는 문제입니다. 이 친구의 피부를 보면 과도하게 뭉개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 모르시겠다굽쇼?


아이폰 XS Max 뷰티 게이트


이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아이폰 XS Max 사진을 보면 이 친구가 분을 바른 것 처럼 뽀샤시합니다.


아이폰 XS Max 뷰티 게이트


여자 사람의 사진을 보면 확실하게 알 수 있겠죠. 얼굴은 물론이고 머리털과 옷까지 뽀샤시 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뷰티 게이트는 뭐랄까요. 나쁘다고 단정짓긴 뭐시기 하지 싶습니다. 일단 전면 카메라 문제이기에 셀카를 찍는 사람들에게만 해당 되는 문제이니까요. 셀까를 찍는 사람 중에서도 누군가는 무척 좋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뭉개짐으로 받아 들이는 사람도 있겠지만 뽀샤시 기능으로 받아 들이는 사람도 있을 것 같으네요.


아이폰 XS와 XS Max의 안테나 게이트


아이폰 XS와 XS Max의 안테나 게이트(Antennagate)는 뭐 설명이 필요 없죠. 예전의 그 아이폰 안테나 게이트와 비슷합니다. 전파 강도가 낮을 때 수신률과 전송률이 떨어진다는 것 같은데 뭐 한국에서는 깊은 산속에나 들어가야 비슷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뷰티 게이트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이 가능한 문제이니 큰 문제는 아닙니다. 안테나 게이트는 지역에 따라 전혀 문제가 안될 수도 있을 것 같고요. 하지만 충전 게이트는 큰 문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부품 불량 등의 문제로인한 일부 아이폰 XS와 XS Max의 문제이거나 소프트웨어 버그 문제가 아니라면 정말 큰 문제이죠. 설계 문제 일 수 있으니 말입니다. 그럼 끝~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