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XS 애플 워치4 디자인 유출

애플 아이폰XS와 애플 워치4 디자인 유출 소식입니다. 애플 관련 소식과 루머 등을 주로 다루는 9to5Mac이 아이폰 XS(iPhone XS)와 애플 워치 4(Apple Watch Series 4)의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애플이 공식 공개하지 않았으니 아이폰 XS와 애플 워치4라고 주장하는 디자인이라고 해야 맞겠군요. 9to5Mac에 의하면 애플은 OLED 모델의 아이폰 이름을 아이폰 XS(iPhone XS)로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애플 워치4

우선 공개된 애플 와치4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애플 와치4는 베젤을 줄여 전작에 비해 스크린을 더 키웠다고 합니다. 사면이 엣지인 것을 엣지 투 엣지 디스플레이(edge-to-edge display)라고 하나 봅니다.

2가지 크기로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9월 12일이면 알게 되겠죠.

애플 제품과 iOS 운영체제를 선호하지 않아 그런지 제 눈에는 그냥 저냥입니다. 전자 제품을 구입할 때 디자인을 중요시 보지 않긴 합니다만 예쁘게 보이진 않습니다.

애플 아이폰XS

아이폰 XS (iPhone XS) 골드 색상

공개된 아이폰XS 디자인은 위와 같습니다. 아이폰XS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이고, 크기는 5.8인치와 6.5인치라고 합니다.

저는 골드 색상이고, 크기가 다르다는 것 정도만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스쳐 보면 가지, 빵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애플 제품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더 많은 부분을 파악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플 워치4

아이폰 XS (iPhone XS) 골드와 애플 워치 4 (Apple Watch Series 4) 골드

제 눈에는 아이폰XS의 골드 색상과 애플 워치4의 골드 색상이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골드이긴 한데 같은 골드 색상이 아닌 것처럼 보이네요. 설마 아니겠죠.

애플 아이폰XS & 애플 워치4 영상

동영상은 뭐 별 것 없습니다. 젊은 청년 얼굴만 계속 나옵니다.

아이폰 Xs와 Xs Max 안테나 뷰티 게이트 충전 게이트 문제까지 터졌습니다. 이번 제품은 건너 뛰는 편이 낫지 싶습니다.

아이폰 XS, XS Max, XR 배경화면 다운로드 받고 마무리하는 것으로 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