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 4 출시 기념 3GS 특별 할인 판매 실시

애플 아이폰 4G 국내 출시 되는건 이제 다들 잘 아시죠.  그것도 다음달 7월에 말입니다.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7월 18일 출시가 된다는 소문이 있긴 합니다. 이제 의무사용기간중 6개월을 사용한 애플 아이폰 3GS 유저들에게는 날벼락과 같은 소식이고 불과 몇일~몇주 전에 아이폰 3GS를 구입하신분들은 기절초풍할 일이 이제 벌어지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도 애플 아이폰 3G 버전을 공짜폰(약정)으로 풀어버리 KT에서 이번에는 아이폰 4G 4세대 출시 기념으로 3GS 모델 특별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특별할인은 6월 9일 부터 실시가되며 16GB, 32GB 두모델 똑같이 가격이 132,000원 다운이 됩니다.

 

특별 할인이라 쓰고 재고 처분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한달만 기다리면 아이폰 4G 4세대 모델을 구입할수 있는데 단지 132,000원 싸다는 이유로 3GS 모델을 구입할 사람은 거의 없을테니까요.

 

문제는 최근 몇일~몇주 사이에 구입을 한 소비자들이 문제가 될듯합니다. 주변에도 몇사람 있는데 15일이 지나지 않았으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환불을 해야 할터이고 2주가 지났다면 KT에서 다시 한번 대인배의 자비를 배풀어주길 바라셔야 할듯합니다.

 

이미 지난겨울 2년 약정으로 가입을 하신분들은 미국의 2년 약정자중 1년이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아이폰 4G 업그레이드 하는 정책보다 좋은 조건으로 판매될일은 없지 싶으니 위약금들 준비하시고 갈아탈 준비들 하시고요.

 

 

아이폰 4G 4세대 출시 가격


1154688441 아이폰 4 출시 기념 3GS 특별 할인 판매 실시

 

아이폰 4G 4세대의 출시 가격이 미국에서 16GB를 199달러에 32G는 299달러에 출시한다고 하니 물론 2년 약정 가격이겠지만 파격적인 가격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현재의 아이폰 3GS 가격 비슷하게 아이폰 4G 4세대도 판매가 될듯 하고요.  KT도 손해를 볼수는 없으니 3GS모델 132,000원 가격을 내리고 판매를 해도 소진시키지 못하면 바로 버스폰으로 풀지 싶기도 하네요.

 

직업이 있는 분들이야 허리띠 살짝 졸라매고 아이폰 4G 4세대 구입하시거나 위약금물고 갈아 타면 되겠지만 학생분들의 경우 버스폰으로 풀리는 아이폰 3GS를 노려도 괜찮지 싶습니다.

 

 

아이폰4 출시기념 3GS 특별 할인

아래의 이미지는 루머도 조작도 캡쳐도 아닌 원판 그대로의 이미지로 쇼 공식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iphone notice copy 아이폰 4 출시 기념 3GS 특별 할인 판매 실시

 

이미지 출처 : https://smartblog.show.co.kr/67

 

— 0609 22:00 추가 내용 (추가 내용이 있어 재발행 합니다.)–

 

KT, 아이폰3GS를 위한 할부승계 계획?

아이폰 4G에 관한 국내 블로그들의 반응과 KT의 새로운 계획이 없는가 이리 저리 기웃거리다 아주 재미 있는 블로그의 글을 발견을 했습니다.

 

내용은 오늘 아침 KT의 show 쇼사이트에 공지 “[공지] 아이폰 3Gs 가격인하 발표 ” 내용으로 위에서 알려드린것처럼 아이폰4 출시기념 3Gs 특별 할인 판매에 대한 내용으로 최초 공지 내용중에 “기존 아이폰 사용 고객을 위한 할부잔액 승계 프로그램 등도 계획중에 있습니다.” 라고 명시가 되어 있었는데 얼마후 이 문구가 삭제 되어 공지가 변경이 되었다고 하네요.

 

대인배 KT에서 다시한번 자비를 보여주려 했으나 수지타산이 맞지 않아 슬그머니 내용을 내려 버렸는가 봅니다. 미국도 1년 이상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폰 4G 업그레이드 하는 정책이 있다지만 국내는 사용기간이 고작 6개월정도이니 KT 해주면 좋은것이고 안해줘도 뭐라 할수없는 내용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단지 제발좀.. 사랑해요~ KT 알라뷰~~~ 깍아줘요 KT~~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블로그 글에서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KT, 아이폰3GS를 위한 할부승계 공지 왜 변경되었나? (https://beat1204.tistory.com/497)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