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4 케이스 슬라이드 방식 블링크케이스 + 푸우 벙어리 장갑 –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아이폰4 슬라이드 방식 블링크케이스

크리스마스가 이제 코앞에 다가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니 시내곳곳에서 슬슬 분위기 조성을 하고 있는데 다들 크리스마스 선물들 준비 하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미 아이폰4 케이스하고 벙어리장갑을 득템을 했습니다.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케이스로 블링크케이스와 푸우 벙어리 장갑을 말이죠. 벙어리 장갑은 조카 초딩녀석 오면 주려고 사진만 찍고 다시 포장 비닐안으로..

블링크케이스는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케이스로 프리미엄 아이폰 케이스를 판매하는 미국의 브링크(Blink) 제품입니다. 아이폰3GS 알루미늄케이스로 크게 히트를 쳤던 곳으로 이번에도 독특한 방식의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케이스를 내놓았네요. 판매 페이지 : https://goo.gl/JYPIT


아이폰 케이스

관련 게시물

갤럭시탭  리더스허브와 크롬 투 폰 설치방법과 사용방법 – 갤럭시탭 사용 후기
공부잘하는법 갤럭시탭 무료 동영상 강의 스마트에듀 & 교육용 어플 활용하기
영재의비법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활용하기 & 영재테스트
갤럭시탭 멀티미디어 기기로 활용하기. 갤럭시탭 배경화면 동영상 사용법
갤럭시탭 실제로 만져보니 들고 다닐만 하네

아이폰4 케이스 슬라이드 방식 블링크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이번에 득템한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케이스 블링크케이스와 월트디즈니의 ‘푸우’ 니트 벙어리장갑 남성용 칼라였으면 제가 사용을 했을 터인데 여성용 색상이라 푸우 벙어리 장갑은 조카 초딩녀석에게~ 이거 홀로그램도 찍혀있는 정품이던데 초딩녀석들 던저주면 조아라 하겠죠?


아이폰 케이스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케이스 블링크케이스를 판매하는 애피샵에 가서 찾아보니 화이트, 핑크, 실버, 스카이 블루, 블랙 5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아이폰 케이스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케이스 블링크케이스는 재질이 약간 독특한 느낌으로 프라스틱 케이스에 면직물 느낌의 코팅으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블링크케이스는 상하 2조각으로 된 케이스를 슬라이드 방식으로 아이폰 뒷면에 가볍게 밀어 끼워서 조립을 하는 아이폰4
전용 케이스 입니다.

보호필름 1매와 극세사천 1매가 동봉이 되어 있고요.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4 케이스 블링크 케이스 내부에는 벨벳느낌의 재질로 마감이 되어 있어 아이폰4와 케이스의 결합 혹시모를 스크래치에 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케이스

2조각의 블링크 케이스는 아이폰4 상하로 끼워넣고 밀어서 결합을 시키면 되고요. 아이폰4 뒷면 강화유리에도 보호 필름이 있으면 약간 꽉끼는 감이 좀 있더군요. 하지만 혹시 모를 접촉면의 손상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블링크 케이스 안쪽이 마감이 되어 있으니 안심이 되고요.


아이폰 케이스

블링크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4 뒷면과 하단면 입니다. 로고가 없는줄 알았는데 빛과 보는 각도에 따라 블링크 로고가 보이네요. 충전단자와 스피커도 잘 노출이 되게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케이스

블링크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4 뒷면 상단은 카메라와 플래시, 잠금버튼과 볼륨버튼등 노출이 잘되게 마감이 깔끔하고요. 슬라이드 방식의 블링크 아이폰4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 있고요. 


털장갑과 아이폰 케이스

슬라이드 방식의 아이폰4 블링크 케이스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010년 신상 푸우 니트벙어리 장갑 정품을 덤으로 주고 있었네요. 애피샵 상품 페이지를 보니 아이폰4 블링크 케이스 실버 색상 구입시 300원만 추가하면 푸우 벙어리 장갑도 덤으로 주고 있으니 케이스하나 사고 벙어리 장갑은 꼬맹이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면 딱 좋을듯 하네요. 장갑은 아이보리, 핫핑크, 베이지, 다크레드브라운 색상으로 별매를 하고 있는데 이벤트 상품에는 핫핑크와 아이보리 색상만 주는가 봅니다.

애피샵 : [Blink] 블링크리스마스 패키지 / 블링크+Pooh벙어리 상품 페이지 :
https://goo.gl/JYPI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