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4S 화이트 개봉기 & 아이폰4 아이폰4S 비교 – 아이폰4S 후기

아이폰4S 화이트 개봉기 & 아이폰4 아이폰4S 비교

아이폰4S 후기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이미 올라오고 있는데 아시다시피 아이폰4S 국내 출시일은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이 없습니다. 국내에서 올라오고 있는 아이폰4S 후기는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4S이지요. 전파인증 후 KT와 SKT를 통해 아이폰4S 개통한 개인 사용자도 이미 나왔고요.


아이폰 개봉기

비록 제 물건은 아니지만 저도 오늘 간단하게 아이폰4S 화이트 개봉기 올려보겠습니다.

아이폰4S 화이트 개봉기

아이폰4S 화이트 개봉기는 동영상으로 편하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4 vs 아이폰4S 디자인 비교, 무엇이 달라졌나?


아이폰 개봉기

아이폰4S는 지난 아이폰4에 비해 약간의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있었으나 아이폰4S 디자인은 지난 아이폰4와 거의 동일합니다. 아이폰4S 화이트와 아이폰4입니다. 아이폰4S와 아이폰4의 크기는 동일하고요. 아이폰4S가 무게만 3g 더 무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면에서는 색상을 제외하면 다른 점을 찾긴 힘듭니다.


아이폰 개봉기

아이폰4S 좌측면을 보면 진동 버튼의 위치가 야간 아래쪽으로 이동 되었고 안테나 접합 부분이 약간 달라졌습니다. 진동 버튼의 위치 이동 때문에 아이폰4S와 아이폰4 케이스는 호환이 안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 개봉기

아이폰 개봉기


아이폰 개봉기

하단면은 스피커와 충전 단자의 위치 등 모든 부분이 똑같이 생겼고요. 좌측면도 유심 슬롯의 위치도 동일하고 아이폰4S와 아이폰4는 안테나 접합 부분이 약간 달라진 부분을 제외하면 똑같습니다.


아이폰 개봉기

상단면도 이어단자와 전원버튼의 위치는 동일하며 테두리의 접합 부분만 다르게 생겼습니다.


아이폰 개봉기

아이폰4S와 아이폰4의 뒷면은 프린트 내용이 좀 달라졌을 뿐 똑같습니다. 아이폰4와 아이폰4S 진동 버튼 위치가 다른 점이 다소 아쉽네요. 위치가 동일했다면 기존 케이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었을터인데 말이죠.


아이폰 개봉기

아이폰4S 카메라가 800만화소로 업그레이드 되어 사진품질도 좋고 1080p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직접 살펴보진 못했네요. siri 기능도 있고, 클라우드 등 추가된 기능을 더 오래 살펴보고 싶은 욕심은 있었지만 제 물건이 아니므로 오랜시간 살펴보진 못했습니다. siri 등의 추가된 기능 몇 가지 간단하게 살펴봤는데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아이폰4S 시리(Siri) 사용 후기. 아이폰4S siri 한국어 지원은 2012년

-덧, 혹시라도 여건이 허락된다면 아이폰4S 화이트 좀 더 살펴보고 새로워진 아이폰4S에 대해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