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레드 출시 되네요

아이폰8 레드 출시 되네요

너무 오래 쉬었나 봅니다. 영 감을 못 잡겠습니다. 스마트폰을 하나 구입하려고 이것 저것 알아 보고 있는데요. 스펙도 그렇고 운영체제도 그렇고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최신 운영체제가 탑재된 혹은 최신 운영체제로 업데이트가 지원되는 스마트폰 중 가성비가 좋은 것들을 찾고 있는데요. 정보를 모으다 아이폰8 레드가 출시 된다는 소식을 보았습니다.


아이폰8 레드

아이폰8은 대체 언제 나온건가요. 그리고 레드는 또 언제부터 나온 건가요. 예전에는 출시 떡밥은 있었지만 레드 색상이 실제로 출시되진 않았었거든요. 제 기억으로는요.


iPhone 8 red

아이폰8 레드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애플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였더니 어후야~ 빨간색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촌스럽지 않아 보입니다. 사이트도 빨간색을 잘 사용했습니다.


아이폰8 레드 가격

아이폰8 레드 가격은 다른 색상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4.7인치 아이폰8이 99만원부터 시작이고, 5.5인치 아이폰8 플러스는 113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아이폰8 레드 용량

아이폰8 레드 64기가, 256기가 모두 재고 있음으로 표시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제 형편엔 너무 비싼 스마트폰입니다. 아이폰5~6으로 중고를 한 번 알아봐야겠네요.


아이폰8 구성품

아이폰 구성품은 예나 지금이나 크게 달라진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라이트닝 3.5mm 헤드폰 잭 어댑터 하나 정도 추가된 것 같아 보이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