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용한 사이트를 모아 놓은 아이이스타트 어플

아이폰의 불필요한 어플들 이것 하나면 해결됩니다. 애플 아이폰, 아이팟 유저들은 이미 발 빠르게 다운 받으시고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인데요. 아주 좋은 무료 어플이 엡스토어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istart

유용한 포탈, 음악, 동영상, 만화 등 웹서비스들의 모바일웹을 분야별로 잘 모아둔 어플입니다.  웹서비스의 모바일 웹페이지는 총망라 되어 있다고 봐도 될 만큼 거의 모든 분야의 서비스들을 모아 두어 손쉽게 해당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웹사이트 모음 아이스타트


아이스타트 어플 목록

현재는 2개의 페이지로 포털, 뉴스, 방송, 해외 뉴스, 만화, 동영상, 음악, 맛집, 교통, 날씨 등의 32개의 아이콘으로 분야별 모바일웹 서비스들이 분류 되어있습니다.


카테고리 분류

각각의 분야별 페이지로 들어가면 모바일웹 서비스로 이동이 가능하게 여러 서비스들의 아이콘들이 모아져 있습니다. 국내외 서비스 중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는 분야별로 깔끔하게 거의 모두 모아둔 듯하니 포탈이나 웹사이트에서 제공한 왠간한 어플 들은 이참에 다 정리를 해도 될듯합니다. 신규 모바일웹 사이트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한다니 더욱 유용한 어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모바일웹의 시작 아이스타트는 무료 이니 무조건 설치를 권장 드립니다.


아이스타트 모바일 웹사이트 등록

아이스타트 어플 우측 상단에 등록 메뉴가 있어서 직접 사이트를 등록 시킬 수 있는가 싶어 블로그 정보를 넣고 사이트 등록을 시도해보았으나 직접 사이트 등록이 되는 것이 아니고 등록 신청을 하는 메뉴이었습니다. 심사 후 등록 해주겠다는 알림 창이 뜨네요. 바로 이 부분이 살짝 아쉬운 부분인데 사용자가 직접 웹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는 영역이 하나쯤 있었다면 더욱 좋은 어플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어찌 되었든 모바일웹의 시작 아이스타트 어플은 아이폰, 아이팟 유저들에게 강추 드리며 이 무료 어플 하나면 설치하면 불필요한 어플들을 많이 정리할 수 있어 아이폰 화면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