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퓨터에서 실시간 TV보기. 실시간 무료TV 볼 수 있는 TV 주소

컴퓨터에서 실시간 TV보기

컴퓨터에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하더군요. 물론 무료TV 이고 화질도 적당히 괜찮습니다. 원래 TV를 거의 안보지만 스마트TV 체험을 끝내고 반납 하여 허전한 마음에 찾아봤더니 실시간 무료TV 볼 수 있는 TV 주소가 있었습니다. 컴퓨터에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한 방송은 공중파3사 모두 가능하고요. KBS 실시간 무료TV의 경우 분산형 네트워크를 활용한 고화질 동영상 시범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고, 설치에 대한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해야 합니다. 고로 합법적인 서비스란 이야기이지요.

KBS 실시간 무료TV


KBS 실시간 TV보기

KBS 실시간 무료TV의 경우 시범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컴퓨터에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요. KBS 실시간 TV의 화질은 사용중인 인터넷 서비스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겠지만 끊김없이 아주 잘 나옵니다. 화질도 적당히 괜찮고요.


분산형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KBS 실시간 TV의 경우 분산형 네트워크를 활용한 고화질 동영상 시범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설치 사용권 계약 동의 버튼을 눌러 진행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MBC, SBS 실시간 무료TV


부산 MBC 실시간 TV

MBC와 SBS 실시간 TV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구글 크롬, 사파리에서 실시간 무료TV 보기가 가능합니다. 브라우저마다 별도의 플러그인 설치하면 실시간 TV보기가 가능 합니다.


실시간 TV

스마트TV 체험을 끝내고 반납 하여 허전한 마음에 실시간 무료TV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무료TV 볼 수 있는 TV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KBS : https://img.kbs.co.kr/live_player/high/player.html
MBC : https://live.nlive.tv/init_nlivetv.htm?cn=mbcbs&type=0:0
SBS : https://live.nlive.tv/init_nlivetv.htm?cn=knn&type=0:0

– 덧,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실시간 TV보기가 불가능 합니다. ‘아이폰 TV 어플로 TV시청하는 방법, 무료어플 MoSS‘글을 참조 하시거나 ‘아이폰 dmb TV와 영화를 맘껏 보는 방법, 올레 TV 나우‘ 글을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내용 추가 20121225 —

위 내용으로는 이제 실시간 TV 보기가 불가능하니 위에 있는 실시간 TV 보기 관련 게시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합니다.

— 추가 끝 —

관련 게시물

실시간 TV 보기 및 실시간 라디오 듣기
컴퓨터에서 실시간 TV 보기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무료 실시간 TV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