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로그 게시물과 카테고리 수정 정리 합니다

게시물과 카테고리 수정 정리 합니다

염치 없게 되었습니다. 저작권에 대해 수 많은 글을 작성해 놓고 저작권에 관련하여 원 작성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작성한 게시물이 남아 있었네요. 티스토리로 이전하기 전 설치형으로 운영중이던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데이타는 하드에 고스란히 잠들고 있어 라이센스에 위배 되는 게시물이 없을 것이라 판단을 하였는데요. 현재 예전 데이타중 몇몇 게시물을 그대로 드래그 복사해서 발행한 게시물이 몇 개 존재를 하는것으로 보이고, 그 중 저작권에 대해 무지한 상태로 작성된 게시물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내용의 수정이나 게시물을 삭제 조취를 할 예정입니다.


블로그 이미지와 모토

최초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이전할 당시 데이타 이전을 한 것이 아니고 드래그 복사로 초반에 발행된 글을 채워 넣었으니 2009년 3월 이전  발행된 글들이 그 대상이 될것같습니다. 잠시 살펴봤더니 별 의미없는 게시물과 불 필요한것들이 많아 삭제가 되어도 큰 불편이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되지만, 혹시 모르니 저자권에 위배 되지 않는한 내용의 수정과 추가로 재발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겁한 변명으로 저작권에 대해 무지하던 2009년 이전에 작성된 게시물로 미쳐 의식을 하지 못하여 이런 문제가 생겼습니다. 앞으로는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원 작성자 분에게 사죄를 드리며 정말 죄송할뿐입니다. (__);;

게시물 정리하며 불필요한 카테고리나 분류가 제대로 되지 않은 글들도 이번 기회에 말끔하게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상 작업 완료시간은 5월 10일로 최대한 빨리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리 기간중 카테고리가 꼬여 링크가 잘못될 수도 있으니 끊어진 링크를 발견하시면 제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캡쳐

현재 문제가 된 게시물은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총정리 백업 관리용”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을 쉽게 설치하기 위해 백업용으로 작성된 글이였는데 일단 내용을 모두 지우고 간단하게 새로 내용을 채워넣었습니다.

5월 1일 아침 방명록에 달린 비밀글을 보고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티스토리는 답글이 없는 댓글만 모아서 보는 기능이(텍스트큐브닷컴은 있음) 제발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