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머니옥션 체험 이벤트, 경품이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Wi-Fi) 버전

머니옥션 체험 이벤트

애플에서 오는 4월3일 아이패드 와이파이(Wi-Fi) 버전을 출시하는건 이미 다들 잘 알고 계시지요. 이미 미국에서는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첫날 51,000 대 가량이 팔려나갔다고 하루만에 120,000만대를 팔아치웠다는 소식도 전해드렸고요.  (애플 태블릿PC 아이패드 예약판매 시작, 아이패드 기능과 스펙 그리고 가격 https://loved.pe.kr/entry/ipad-wifi )

불과 지난달만 하더라도 한참 아이폰을 경품으로 걸고 경품을 많이 했었는데 아이패드 미국 출시날짜가 정해지자 국내 몇몇 업체에서도 슬슬 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머니옥션이란 곳에서도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Wi-Fi) 버전을 경품으로 걸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2명에게 아이패드가 주어지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달리시면 되겠습니다.


moneyauction event 머니옥션 체험 이벤트, 경품이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Wi-Fi) 버전

옥션머니 머니옥션 이벤트 상품은 애플 아이패드 와이파이(Wi-Fi) , 아이폰 기프트 카드등 이며,  4월 4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이벤트 1, 2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 방법 위 이미지 (https://www.moneyauction.co.kr/upi/ds/event/100323(3).jpg)를  자신의 블로그에 내용과 함께 포스팅 하고 게시물의 URL을 admin@moneyauction.co.kr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게시판이나 해당 사이트에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moneyauction.co.kr/community/notice.run?bbs_cd=BBS09&cmd=2&seq=24785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로 이벤트나 체험단 정보가 생길때마다 계속 소개를 드리고 있으니 SNS 사용자분들은 귀 기울이고 있으시면 보다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이곳에 이벤트와 체험단 정보를 모아두고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의 웹서비스->이벤트정보 카테고리는 이제 필요가 없을듯 하여 관련 게시물을 이동, 삭제 등을 한 후 이벤트 정보 카테고리는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아이폰 4세대 스펙과 판매 가격에 대한 소문들
애플 태블릿PC 아이패드 기능과 스펙 그리고 가격
투명 케이스 과연 비싸다고 더 좋을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