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인상 예정 13 ~ 18% 인상

넷플릭스 요금 인상

넷플릭스가 요금제를 인상한다는 소식입니다. CNBC에 따르면 넷플릭스 요금제에 따라 13 ~ 18 % 정도 인상될 예정이라 합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울트라 요금제 추가로 요금 인상 소문도 있었는데요. 소문으로 끝났죠. 하지만 이번 소식은 CNBC에서 보도한 내용이므로 실제로 넷플릭스 요금이 인상 된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한국의 넷플릭스 요금제는 인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의 넷플릭스 요금제는 지금까지 한 번도 인상된 적이 없으니 말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요금제(한국)

넷플릭스 요금제


현재 넷플릭스 요금제는 위와 같습니다. 기본 베이식 요금제는 월 9,500원,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12,000원,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14,500원입니다.


넷플릭스 한국 사이트에서 결제하는 사용자들은 한 번도 요금 인상이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달러에서 원으로 바뀐 것 말고는 인상이 없었죠. 아이튠즈를 이용한 국내 사용자들만 인상 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네요. 2017년 말에 2달러 정도 인상된 것으로 기억하네요.


인상된 넷플릭스 요금제(미국)

인상되는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미국 넷플릭스 요금제는 이미 지난해에도 한 번 인상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베이식 요금제가 8.99달러, 스탠다드 요금제는 12.99달러, 프리미엄 요금제는 15.99달러로 인상될 예정이랍니다. 약 13%, 18%, 14% 인상.


많은 넷플릭스 사용자들이 요금을 나눠 냅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2명이 요금을 나눠 내고, 프리미엄 요금제는 4명이 나눠 내죠. 중고 장터에도 판매 글이 올라올 정도입니다. 넷프릭스 요금이 인상 된다 하더라도 여러 사람이 나눠 내는 경우에는 큰 부담은 없을 겁니다. 2~4명이 나눠 내니 말입니다. 하지만 혼자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면 부담이 클 수 있겠죠. 넷플릭스는 말입니다. 혼자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함께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혼자서 요금 다 내지 말고 주변 지인들과 나눠서 사용하세요. 그러다 넷플릭스 망하면 어쩌냐굽쇼?


넷플릭스 주가


자고로 기업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연예인 걱정하고 기업 걱정할 시간 있으면 그 시간에 차라리 넷플릿스 함께 사용할 지인을 찾아보세요. 그나저나 넷플릭스 주가는 딱 크리스마스의 악몽이었네요.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