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동 구매 사이트 올쿠폰, 트위터 팔로워수 만큼 할인쿠폰 지급

얼마 전에 메타사이트 올포스트를 소개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 올포스트에서 재미있는 티저 사이트를 열었네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쇼핑몰이라는 카피문구의 ‘올쿠폰’으로 음식점 등의 먹거리와 연극, 연주회 등의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공동구매 형식으로 쿠폰이나 할인권 등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보여집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소셜 쇼핑몰이 아닐까 예상 되는데 티저 사이트겸 이벤트 사이트라 자세한 내용은 아직 파악이 되지는 않네요. 요즘 소셜 쇼핑몰이 인기를 끌고 있긴 하지만 공동구매 사이트나, 반값 할인 쇼핑몰 등으로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올쿠폰 티저사이트에서  아주 재미있는 트위터 관련 사전등록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올쿠폰 사이트의 사전가입 등록자에 한하여 트위터 팔로워 인원 수 만큼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트위터 팔로워 1인당 1원으로 팔로워가 많은 트위터 사용자일수록 큰 금액의 할인 쿠폰을 지급받습니다.

올쿠폰, 트위터 팔로워수 만큼 할인쿠폰 지급


사전 가입을 하시면 팔로우 인원수 만큼 더욱 큰 금액의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현재 올쿠폰 사전가입 이벤트 페이지 https://teaser.olcoupon.com/member_join_01.html 를 보면

사전가입 등록자가 몇 명인지는 알 수 없지만 지급된 금액을 보면 팔로워 수는 일단 175,000 명이 넘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만명 정도인 사용자가 17명쯤 가입했을 수도 있고 이외수 선생과 같은 엄청난 팔로워수를 보유한 트위터 사용자가 가입을 했을수도 있겠지만, 아마도 최소 100명정도는 사전 가입을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트위터 계정 정보

일단 저의 경우 사전 등록을 하면 12,000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가입 시 지급 되는 쿠폰의 금액은 무제한으로 만약 팔로워가 1억명인 트위터 사용자가 가입을 하게되면 1억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올쿠폰 이런 상품도 있었으면

그리고 올쿠폰 티저 사이트에 공동 구매를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추천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하여 올쿠폰 에코백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올쿠폰, 할인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올쿠폰 할인쿠폰 사용 시 주의사항

올쿠폰에서는 트위터 팔로워 수 만큼의 할인 쿠폰의 금액을 무제한으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만, 할인 쿠폰은 2,000원 단위로 지급되며, 제품 구입시 1회 1매씩 사용할수 있는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트위터 팔로워 12,000명이니 12,000원의 쿠폰을 지급 받아 6번의 제품을 구매해야 해당 쿠폰을 모두 소진할수 있습니다. 이점 분명히 인지 하시고 올쿠폰의 사전가입 이벤트에 참여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팔로워수가 1억명으로 1억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 받게 되어도 결국 해당 소셜 쇼핑몰 올쿠폰에서 50,000만개의 제품 구입을 해야 지급 받은 1억의 할인 쿠폰을 모두 소진할 수가 있으니 받은 금액보다는 훨씬더 많은 금액을 써야 되겠군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