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쿡인터넷존에서 27가지 컨텐츠를 무료 이용하세요

쿡인터넷존 27가지 컨텐츠 무료

요즘 왠만한 가정에서는 인터넷 서비스를 하나쯤은 사용을 하시고 계실겁니다. 서비스 업체와 종류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월 3~4만원 요금을 내시고들 계시지요. 한달 서비스요금이 3~4만원 이면 절대로 적은 돈은 아닙니다. 돈벌이 힘든세상에 이렇게 큰돈을 들여서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을 하고들 계시는데 많은 분들이 자세히 모르는것인지 단순히 인터넷 서비스만 사용을 하시고 서비스 업체에서 제공하는 무료 컨텐츠들은 잘 사용들을 안하시듯 합니다. 아주 뽕을 뽑을 정도로 무료 컨텐츠들을 이용해 줘야 하는데 말입니다.

블로드에서 ‘QOOK인터넷존, 쿡인터넷 가입자의 MUST HAVE!’ 캠페인에 참여 하면서 쿡인터넷존에 대해서 집중 소개를 드려야하지만 각 인터넷 서비스업체마다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사용중인 인터넷 서비스업체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뭐 쓸만한게 없는지 살펴보시고 무료 컨텐츠를 최대한 많이 이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아주 뽕을 뽑아버려주세요~ @_@;;

저는 스마트폰인 삼성 옴니아팝을 사용중이라 FMC 기능을 사용하기 위하여 쿡 인터넷 전화를 이용중에 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KT의 FMC(Fixed Mobile Convergence) 서비스는 하나의 휴대폰 단말기로 이동전화와 인터넷 전화 2가지를 모두 사용할수있는 서비스로 와아파이(Wi-Fi)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에서는 인터넷전화를 사용하여 통화료를 절약할수가 있습니다.


QOOK & SHOW

한~두달전에는 제가 사용하는 옴니아팝만 FMC 서비스를 받을수 있었는데 이제는 전용폰도 나오고 여러가지 기종에서 서비스가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QOOK & SHOW 페이지 참고하세요.

오늘 이게 아닌데 잠시 엉뚱한 얘기를 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쿡 인터넷 가입자분들은 어떤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을 할수가 있느냐.. 쿡인터넷존에서는 쿡 인터넷 가입자분들을 위한 27가지 인기있는 온라인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 할수가 있습니다. 쿡인터넷을 사용하면 영화와 만화를 무료로 이용할수도 있고 쿡인터넷존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를 하여 경품 득템의 기회도 많이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이벤트


쿡인터넷존

쿡인터넷존에서 가장 눈여겨 볼것은 개인적으로는 쿡인터넷존 이벤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현재 16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쿡인터넷존의 다양한 이벤트 경품으로는 캐논 500D를 6만원, SONY VAIO를 단돈 1만원에 구입할 찬스가 있습니다.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95% 할인판매, 경품 응모 이벤트등으로 애플 아이팟터치나 삼성노트북, 삼성 미니노트북등의 특탬 기회도 있습니다.

‘무료 체험단, 이벤트 경품 당첨 비법 7가지’ 글에서 알려드렸지만 이런 추첨식 이벤트는 응모의 횟수를 늘려 확률을 높이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올라오며 좋은 경품들이 많이 있으니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열번찍어 안넘어 간다면 넘어갈때 까지 찍어라” 도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반드시 득탬하시길~

쿡인터넷존 영화


쿡인터넷존 영화

쿡인터네존 영화는 매주 영화가 업데이트 되며 VOD가 700여편이 있으니 아직 못보신 영화가 있다면 편하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영화 보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개봉영화나 최신영화들만 봐서 제 입맛에 맞는 영화는 거의 없더군요~ 최신영화에 집착하지 않고 느긋하게 영화를 즐기시는 분들이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지요. 쿡인터네존 영화 하위 메뉴중 목표달성CGV 이벤트로 CGV예매권을 경품으로 받을수도 있고 수수료 없이 CGV 예매를 할수도 있습니다.


CGV 할인 예매 이용 방법

극장에 영화를 보러 자주가는데 몇몇 사이트에서 대체 왜 영화예매 수수료를 받는것인지 이해를 할수가 없는데 쿡인터네존 영화예매에서는 CGV 예매를 수수료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만화


쿡인터넷존 만화

예전에는 영화, 미드 보는것 다음으로 좋아하던게 만화책 보는것이였는데 요즘은 거의 보질 못하고 있네요. 시간떼우기로는 최고로 좋은 무료만화 들입니다. 1만6천여권의 만화책이 있다니 심심할때 오징어 한손에 들고 봐주면 되겠습니다. 1만6천권 무료 만화관, 독점연재관, 성인액션 기획관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있고 최신소설관도 준비가 되어있어 재미있는 소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쿡인터넷존 음악, 뮤직비디오


쿡인터넷존 음악, 뮤직비디오

쿡인터넷존에는 최신 가요도 즐길수가 있습니다. 주간랭킹, 최신음악, 장르별음악등으로 분류가 되어 원하는 음악을 편하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VIP 24시간 음악감상 무료이용권이 없으면 1분 이상 음악 감상을 할수가 없습니다. 음악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루 1600장의 VIP 24시간 음악감상 무료이용권을 선착순으로 매일 9시에 증정을 해주고는 있지만 이 무료이용권이 없다면 음악감상을 위해서 유료 결재를 해줘야 합니다. 음악 말고도 다양한 뮤직비디오가 있지만 음악과 마찬가지로 전체 뮤직비디오 감상을 하려면 이 무료이용권이 필요합니다.


쿡존 플레이어

현아

현아 (Change (Digital Single))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에 확 띄어서 잠시 봤는데 역시나 감칠맛나는 35초.. 이럴때 우리들은 무료이용권이 없으니 결제를 하고 끝까지 봐줘야 한다는~~ @_@;;


소녀시대 제시카 금발이 너무해

소녀시대 제시카의 금발이 너무해 뮤지컬 티켓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해보시고 초대권을 노려보세요~ 저는 소녀시대 태연이 아니라서 별로 관심이 없네요.

쿡인터넷존 벨소리, 통화연결음


쿡인터넷존 벨소리 통화연결음

쿡인터넷존에서는 무료문자를 월 최대 100건 무료 사용을 할수 있으며 벨소리도 월 1건 무료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뭐 저는 문자도, 벨소리도 별관심이 없으니 무료문자나 벨소리, 통화연결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무료 문자를 제공해주는데 저는 거의 만땅으로 매달 버려지고 있는데 사용하는 않는 무료 문자 건수를 누군가에게 선물해줄수 있는 기능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매달 버려지는 무료문자 건수 이거 아마 엄청날겁니다. 문자가 건당 30원인가요?

 

쿡인터넷존 인터넷 속도측정


쿡인터넷존 인터넷 속도측정

인터넷 속도 측정 메뉴도 사용이 가능하니 인터넷 속도 측정이나 인터넷 속도 테스트, 품질 테스트 등을 하시고 인터넷 속도 측정값 테스트 내역을 비교하시며 관리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값이 거주 지역의 인터넷 속도 기상도와 많은 차이가 있다면 서비스 센타에 AS 요청을 하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컴퓨터에서 속도 측정서버까지의 파일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 등의 측정을 통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품질 수준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측정 서버를 선택하시고 인터넷 속도 테스트후 자동 설치되는 항목을 반드시 살펴보시고 원하지 않으면 체크를 해제하신후 테스트를 하세요.

 

쿡인터넷존 무료 잡지


쿡인터넷존 무료 잡지

요즘 뇌속에 이상해진것인지 자꾸 요렇게 화려한 잡지들이 눈에 띄더군요. 뭐 잡지보다 멋진 아가씨들이 눈에 띈다고 해야겠지요 @_@;; 쿡인터넷존에서는 무료 잡지도 상당히 많이 있으니 프리매거진 메뉴에서 이용을 하시면되겠습니다. 무료 잡지는 늦은밤에 글을 쓰다 마무리 하면서 발견을 해서 직접 확인을 해보지 않았는데 프리매거진이니 무료 잡지가 맞겠지요~ 나중에 확인해보고 내용 추가나 수정을 하겠습니다.

위에서 소개드린것 외에도 프리매거진, 토익, 영어회화, 토정비결등 다양한 27가지 온라인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수가 있으니 많이들 이용하시고 활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