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로페셔널 해드헌팅 서비스 사람인 프로헌팅

대학생들은 학점을 관리하고 스펙을 쌓아 좋은 조건의 기업에 취업하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직장인들도 보다 좋은 조건을 찾아 이직을 하지요. 하지만 직장을 옮기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결혼을 하고 아이까지 생기면 더욱 어려워집니다. 사람인에서 직장인들의 위한 프로 헌팅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프로 헌팅은 ‘채용 공고 기획전’을 통해 수 많은 채용 공고 중 알짜 공고만 선별해 제공 받을 수 있으며 ‘MCM(My Career manager)’을 통해 경력 관리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인 헤드헌팅 서비스 프로헌팅

프로 헌팅은 이직에 관한 채용 정보와 경력 주치의가 경력 관리를 해주는 프로페셔널 헤드 헌팅 서비스입니다. 직장 내에서 이직 관련 정보를 구하거나 조언을 얻기란 쉽지 않습니다. 대놓고 회사를 옮길 생각이라고 말할 사람도 없고, 그걸 들은 사람도 입을 다물고 있을 거란 믿음을 갖긴 힘드니까요.

 

친구나 지인에게 정보를 얻고 조언을 얻을 수 있겠지만 남자들 사이에서는 연봉이 얼마인지 밝히는 일은 거의 찾아보기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평생 직장도 공무원 외에는 거의 찾아보기 힘드니 자신의 몸값을 높이기 위해서는 스스로 노력하고 정보를 찾아야 합니다.

사람인 프로헌팅


사람인 헤드헌팅 서비스 프로 헌팅

사람인 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MCM을 이용하여 분야별 전문 주치의에게 경력 컨설팅 받을 수 있습니다. 경력 주치의는 자동차, 외국계 기업, 그룹, IT 등 분야별로 전문 주치의가 있습니다. 서비스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되어 전문 주치의가 아직 많지 않지만 서비스가 활성화되면 많아지겠지요.


사람인 헤드헌팅 서비스 프로헌팅 경력 주치의 상당하기

MCM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기획전 등에서 하단 MCM 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이력서와 신청 이유를 간단하게 적어 보내면 됩니다. 저도 이력서를 넣고 몇 가지 조언을 구했는데 하루 정도 지나니 메일이 오더군요. 답변이 빨라 좀 성의 없는 내용이 아닐까 싶었는데 꼼꼼하게 답변을 해주셨네요. 이직에 관련된  정보는 물론 경력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정보도 얻을 수 있었고 이력서 컨설팅 등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면 아주 좋지 싶네요.


해외 영업 전문 기획전

프로 헌팅에서는 자동차, 게임 제작, 대기업 등의 기획전과 모바일 서비스, 팀장 등의 특별전을 통해 유용한 알짜배기 공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채용 공고 기획전은 사람인의 프로 헌팅에서 처음 보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대기업 그룹사 계열사 기획전

대기업 기획전은 누구나 관심이 많지요. 기획전과 특별전은 요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의 공고를 모아서 볼 수 있어 상당히 좋습니다. 한류 테마는 왠지 테마주가 떠올라서 손 끝이 좀 떨리긴 하지만 연예인이 아닌 기획사의 전망을 보고 선택한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업계 전망이 좋은 추천 공고도 따로 모아 살펴 볼 수 있으니 기획전과 특별전은 직장인들에게 아주 좋은 정보입니다. 모바일 스마트 컬렉션도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와 어플 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머 등도 한눈에 공고를 살펴 볼 수 있네요.


프로헌팅 채용 정보

사람인 프로 헌팅 서비스는 구직 사이트의 기업 채용 공고와 크게 다르지 않은 형태로 산업별, 직급별, 경력별, 지역별 등으로 나눠진 공고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프로헌팅 공고 검색

이직을 원하는 직장인들은 프로 헌팅 공고 검색을 이용하면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설정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맞춤 채용 저오 설정

사람인 프로 헌팅 페이지에서 매번 정보를 찾아보기 힘들다면 맞춤 채용 정보를 이용하여 메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직종, 지역, 경력은 필수 입력 항목이고 필요에 따라 학력과 연봉, 근무 형태 등을 설정하면 됩니다.


헤드 헌터에게 이력서 발송하기

사람인의 프로 헌팅 각 분야별 전문 헤드 헌터에게 이력서를 발송하여 인터뷰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30건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필요하다면 유료로 늘릴 수 있습니다. 사람인에 이력서가 등록되어 있는 경력 3년 이상의 개인 회원이라면 이력서를 공개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경력과 이직에 대해서 마땅히 도움을 얻지 못하고 있었다면 프로 헌팅 서비스를 통해 전문 주치의의 도움을 받아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경력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획전과 특별전 등의  알짜 공고 정보와 맞춤 채용 정보 메일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요. 사람인의 프로 헌팅, 사실 헤드 헌팅과는 약간 좀 차이가 있습니다. 능력이 좋아 타켓이 되면 좋겠지만 다소 부족하더라도 경력을 잘 관리하고 능력을 쌓아 올려 타켓이 되는 것도 분명 좋은 방법입니다. 프로 헌팅은 헤드 헌터에게 이력서 발송 서비스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필요한 정보도 얻고, 경력도 관리하며 몸값을 높여 보세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