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타 맵핵 1.16.2 오빌리언 나도 구했다 다들 긴장해라

스타 맵핵 나도 구했다

스타크래프트 하다가 이렇게 비참하게 져본 기억이 없다는거.. 할일도 없어서 스타 몇 판 했었는데 정말 너무들 한거 아니냐… 니들 다 초딩이지?


스타크래프트 블루드워

스타 맵핵을 켜도 게임을 하면 맵핵 아닌척 연기라도 하지 어찌 가는 길목마다 지키고 있고 날아가는 드랍쉽, 셔틀 100% 격추시키냐.. 캐논 러쉬도 뭐 그런 캐논 러쉬가 다있냐 무한맵에서 미네랄 뒤로 들어가서 파일론으로 막으면 난 뭐 어쩌하란 소리냐.. 일꾼이 점프해서 미네랄 뒤쪽으로 들어갈수도 없고… …

혹시 저처럼 가끔 스타 즐기시는 분들 매번 게임 할때마다 지시는분들 스타 맵핵 켜놓고 하는넘들 이길 수가 없으니 스타를 때려 치우던가 맞불로 맵핵을 사용해줘야 한다는거 예전에는 왠만한면 그럭저럭 맵핵 사용하는 사람하고 얼추 게임이 되기도 했는데 손가락이 굳어버렸는지 이젠 그냥 얻어 터지기만 하네요.

방금 헌터에서 나 가둬놓고 가지고 놀던 초딩쉐리.. 스타 맵핵 1.16.2 오빌리언 찾아서 사용하면 된다고 알려줘서 고맙다.

저처럼 스타 게임 하면서 농락당하시는 분들만 찾아서 사용하시길….. 초딩은 가라~~ 쑤레기들 나도 스타 맵핵 1.16.2 오빌리언 구했으니 이제 내가 니들 조낸 가둬놓고 가지고 놀아보련다.. 디스걸고 텨버리면??? 나도 오늘은 진짜 초딩같다. 한심허다 진짜..

https://filesocial.com/1r027sa / https://www.bwhacks.com
스타 맵핵 1.16.2 오빌리언 이쪽에 가면 아마도 구하실수 있을겁니다.

카오스런쳐 사용방법 카오스런처 1.16.1 다운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