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확실하지 않지만 트위터 계정이 또 털린 것 같습니다. 예전에 언젠가 해킹 당해 엉뚱한 트윗들이 마구 업로드 되었었는데요. 이번에는 다행이 빠르게 대응하여 엉뚱한 트윗은 업로드 되지 않았습니다. 예전 같았더라면 트위터 계정 로그인 알림 메일 따윈 쳐다보 보지 않았을 것인데요. 몇번 털린 경험이 있기에 잽싸게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었습니다. 빠른 대응 덕분인지 아니면 민감한 반응이었는지 모르겠지만요.


트위터 로그인 기록 확인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은 계정 로그인 알림 메일에서 지금 비밀번호를 재성정하세요를 클릭하거나, 트위터 메인 화면 우측 상단 로그인 하단의 비빌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비밀번호 찾기

어디로 진입하였든 로그인 근처에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트위터 계정의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 검색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이 나타나면 입력란에 트위터 계정 아이디를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선택

검색된 계정(워터마크 부분에 프로필 이미지와 계정 아이디가 보여짐)과 이메일 일부가 보여지는데요. 하단의 계속 버튼을 클릭하면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확인

해당 계정의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보내집니다.


이메일에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클릭

메일함을 열어 보면 위와 같이 비밀번호 재설정 요청 메일이 도착했을 것인데요. 중간에 있는 파란색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면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페이지가 열립니다. 새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전송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트위터 계정의 비밀번호는 새로 입력한 비밀번호로 재설정 됩니다.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 축하 메시지

트위터 비밀번호 재설정이 완료되면 이런 화면이 보여집니다. 그나저나 트위터는 축하할 일이 정말 없나 봅니다. 비밀번호 재설정한 것을 축하한다네요. 놀리는 것인가요.


트위터 계정 이메일 검토 요청

이메일을 검토하라고 하면 맞다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