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 tv보기는 유플러스박스 어플로

유플러스박스 어플

K팝스타 우승자 박지민이 되었네요. 이하이가 되길 바랬었는데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미쳐 몰랐었는데 29일 같은날 나가수2 첫 방송이 있었습니다. 나가수2 멤버는 지난 시즌에 출연했던 6명과 새로 추가된 6명으로 총 12명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나가수에 출현했던 6명의 가수들은 별로 관심이 없지만 이번 나가수2 멤버에 이은미, 이수영, 박미경이 있어 무척 기대가 되더군요. 정인, 박상민, 그룹 백두산은 뭐… 패스~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나가수2에서 어떤 노래를 불렀는지 너무 궁금해서 나가수2 다시보기 서비스가 되는 곳이 있나 찾아봤습니다. 뭐 이미 나가수 다시보기 서비스를 하는 곳을 알고 있기에 나가수2 다시보기도 서비스를 하는지 확인해봤네요.


유튜브 TV프로그램 페이지 나는 가수다

지난 ‘드라마 무료보기 이젠 유튜브 TV프로그램 페이지로‘ 글에서 소개드렸지만 유튜브에 TV프로그램 페이지에서 나는 가수다 시즌1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MBC, KBS, 케이블TV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와 무한도전, 1박 2일, 개그콘서트, 황금어장, 나가수, 우결사, 음악중심 등의 예능 프로그램 그리고 뽀로로 동영상 등의 애니메이션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나가수2 방송은 찾아 볼 수 없지만 시즌1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니 나가수2도 조만간 등록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나는 가수다 이은미 공연 장면

나가수2 다시보기와 무료 tv보기가 가능한 어플이 있습니다. 예전에도 소개 드렸지만 유플러스박스 어플에서 나가수2 다시보기가 전편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 박스는 나가수2 외에도 뉴스, 스포츠 등 TV 방송과 뮤직 비디오, 음악, 영화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회원에게는 10GB, 유플러스 회원에게는 15GB 클라우드 공간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유플러스박스 tv 보기


유플러스박스 나가수2 다시보기

유플러스박스 작년 이맘때쯤 소개를 드렸었는데 많이 달라졌습니다. 비슷했으면 캡쳐 2~3장으로 넘어가려 했는데… 어찌 되었든 예전에 비해 깔끔해졌습니다. 상단에는 클라우드 관련 메뉴가 위치해 있고 하단에는 비디오박스, 뮤직 박스로 나눠져 있습니다. 비디오 박스에서 나가수2 다시보기와 무료 tv보기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박스 화질 선택

세로모드에서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상단에서 바로 나가수2 다시보기가 가능하고, 가로모드에서는 전체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참고로 세로모드 재생 상태에서 가로모드로 전환하면 화면 전체가 까맣게 되는 현상이 생길 경우가 있는데 화면을 한번 터치하면 정상으로 돌아 옵니다. 영상은 HD 화질까지 선택 재생이 가능하니 화질을 선택하여 보시면 되겠고요. HD화질은 위쪽에 있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깨끗하니 볼만 합니다.


유플러스박스 지상파 TV 및 프리미엄 채널 목록

나가수2 다시보기 외에도 지상파TV와 프리미엄 메뉴에서 제공하는 드라마, 영화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SBS의 경우 첫회만 무료이고, 프리미엄 메뉴에서는 유료로 제공되는 컨텐츠도 있습니다.


SBS 예능은 첫회 무료이고 특선 영화는 전편 무료

SBS 프로그램은 첫회만 무료로 제공되고 다음 편을 보려면 결제를 해야 합니다. K팝스타도 무료보기가 가능하나 첫회만 무료이네요. 한편 무료와 첫회 무료, 느껴지는 차이가 상당히 다르네요. 저는 결제하고 볼 생각이 없으므로 패스~ 프리미엄 메뉴 중 2011 영화특선에서는 모비딕, 조선명탐정 등 5편의 영화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언제 새로 바뀔지 모르니 아직 못보셨다면 서둘러 보시고요.


뉴스 및 스포츠 뉴스

fun & info에서는 연합뉴스, 스포츠 뉴스, 부동산TV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박스와 지상파TV와 마찬가지로 가로/세로 모드로 볼 수 있고 화질을 선택하여 볼 수 있고요.

유플러스박스 뮤직박스


유플러스박스 뮤직비디오

뮤직박스에서는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1분까지만 무료로 재생이 가능 하네요.


유플러스박스 라디오 방송

유플러스박스 CBS 라디오 메뉴에서 CBS 라디오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박스 K팝스타 무료 첫회만무료

K팝스타 SBS 방송이라 방송은 첫회만 무료인건 좀 아쉽네요. 음악도 물론 1분만 맛보기로 들을 수 있습니다. 아쉽긴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나가수2 다시보기와 MBC, KBS 등 무료 tv보기가 가능하니 유플러스박스를 잘 활용하시면 되겠지요.

유플러스박스 무료 클라우드


유플러스 박스 10GB ~ 15GB 클라우드 제공

유플러스박스는 일반회원에게는 10GB, 유플러스 회원에게는 15GB 클라우드 공간이 무료로 제공되고, 클라우드 자동 백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자동으로 백업하고 싶다면 설정을 통해 자동 백업 사용 설정과 네트워크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에 제한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로 자동 백업 기능을 설정하시면 부담 없이 자동 백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용 유플러스박스 안드로이드 어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uplusbox.pad&feature=search_result

스마트폰용 유플러스박스 안드로이드폰 어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uplusbox&feature=more_from_developer

– 덧, 예전에 ‘컴퓨터에서 실시간 TV보기‘ 글에서 소개한 방법을 이용하면 실시간TV 시청이 가능하니 당연히 나가수2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이젠 스마트폰으로 TV 다시보기 서비스와 유튜브를 이용하다 보니 최근에 접속할 일이 없어 지금도 잘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단 가끔 트래픽 초과로 막히거나 하는 일은 예외네요. ^^ 확인해보고 안되면 되는 곳을 찾아 링크를 교체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