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가격 요금제 정보 &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 이벤트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정보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예약 가입을 진행하지 않아 뭔가 싶었는데 온라인 판매를 이미 시작했었네요. 갤럭시 노트 온라인 가입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12월 12일 이후 부터 순차 배송을 한다고 하네요. 이 때 쯤이면 갤럭시 노트 화이트가 출시될 듯 싶은데 유플러스에서 이 시기에 갤럭시 노트 화이트를 출시할지는 미지수입니다.


갤럭시 노트

지난 삼성 미디어데이에서 갤럭시 노트 화이트를 직접 봤는데 솔직히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훨씬 더 이쁩니다. 세라믹 화이트로 알고 있는데… 지문이 좀 문제이지만 케이스 적당하니 예쁜거 사용하면 다 해결 되지요. 사진속의 갤럭시 노트 화이트 케이스가 정확하게 어디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지난 갤럭시S2에도 최근 출시한 갤럭시 시리즈에도 같은 형태의 케이스를 판매하였으니 애니모드 제품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유플러스 갤럭시 노트 가격 요금제 정보


갤럭시 노트 가격

갤럭시 노트 온라인 가입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S펜 홀더 키트와 LTE 팝아트 캘린더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입일은 8일까지 이고요. 갤럭시 노트는 “12월 12일 이후 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한다고 하고요.


갤럭시 노트 가격 및 요금제

갤럭시 노트 온라인 가입 페이지에 가격과 요금제 정보가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노트 출고가가 999,900원으로 100만원이라 해도 무방한 가격으로 다소 비싸게 나왔네요. 물론 오픈마켓과 온라인에 물량이 풀리면 할부원금과 요금제가 확실히 달라지니 참고하시고요.

유플러스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 이벤트


유플러스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 이벤트

그리고 유플러스에서 재미있는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커버리지가 그나마 타 이통사 보다 빠른 장점을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로 서울에서 제주까지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LTE폰 속도 대결

속도측정 어플 벤치비를 이용하여 하는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는 전국 52개시의 LTE 속도를 측정한다고 합니다.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는 생중계화면으로 방송을 하고 있고 순차적으로 전국 지역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을 하고 있고 3분마다 자동으로 속도 측정을 하고 있고요.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 결과도 공개를 하고 있으니 해당 지역에서 LTE가 터지는지 살펴보시거나 속도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LTE커버리지가 안되어 사용이 불가능 하면 위 캡쳐 화면과 같이 속도 차이가 많이 나오게 됩니다. 촤측은 LTE 속도이고 우측은 3G 속도가 되는 것이죠.

LTE폰 속도 비교 테스트는 3분마다 리셋되는데 통신사별 속도 예측치를 이벤트 페이지(https://www.upluslte.co.kr/new/#/m3_3)에 입력하고 정확한 숫자를 맞추면 옵티머스 LTE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촉 좋으신 분들은 하루 날잡아 옵티머스 LTE 득템을 위해 노력을 해보셔도 괜찮지 싶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