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레이서와 퀄컴 스냅드레곤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체험 버스 운영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스카이와 퀄컴 스냅드레곤이 함께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체험 버스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7월 17일까지는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에서 체험 버스를 운영하고 18일 ~ 8월 3일까지는 비치투어로 일정이 잡혀있네요. 비치투어는 휴가철을 맞아 전국 유명 해수욕장을 찾아 체험 버스가 이동하겠지요.

체험 버스에서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어 비치 파라솔(레이싱걸 우산?), 비치 볼, 비치 타월을 선물로 주고 있으며 트위터 알티 &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커피와 베가 레이서를 경품으로 주고 있습니다.


2층 버스

재미있는 것은 스카이와 퀄컴 스냅드레곤이 운영하는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이벤트에 사용되는 체험 버스가 서울에서는 좀 처럼 보기 힘든 2층버스입니다. 실제 가까이에서 보니 상당히 크고 멋지게 생겼더군요.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체험 버스


2층 버스

길을 가다 베가 레이서와 퀄컴 스냅드레곤으로 프린팅된 버스가 보인다면 바로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이병헌씨가 모델로 활동중인데 남자는 관심없으므로 레이싱 모델 두분이 기다리는 버스 안으로 빠르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체험 버스가 방문하는 위치와 시간은 매일 아침 10시에 스카이 트위터 계정 @skyandroian 을 통해서 공지가 되니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스카이와 퀄컴 스냅드레곤이 운영하는 ‘베가 레이서 썸머 투어’ 체험 버스에서는 스카이 베가 레이서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1,2층에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장전에 부체를 나눠주니 받아서 입장하시면 되고요.


베가 레이서 체험


베가 레이서

베가 레이서

베가 레이서

체험 버스에는 베가 레이서와 함께 베가 넘버5(Vega No.5)도 있습니다. 베가 넘버5는 스카이의 첫번째 5인치 안드로이드폰입니다. 베가 레이스는 이통3사 단말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비교해서 살펴보셔도 됩니다.


베가 레이서

베가 레이서

베가 레이서 체험


기념 촬영

버스 곳곳에 베가레이서의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쉬운 UX, 800만 화소 카메라, Full HD 재생, 자이로센서 등의 특징들이 쓰여있습니다. 특징적인 몇가지만 잘 기억해 두면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우산과 비치볼, 비치 타월을 선물도 득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입장할 때 주는 부채에 답이 다 있습니다.

우리는 베가 레이서에 대해 다 알고 있지만 이쁜 레이싱걸 모델 두분이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귀를 기울여 들어줘야 합니다. 혹시 모르는 것은 두 분께 질문을 하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퀄컴 스냅드레곤


퀄컴 스냅드레곤

퀄컴 스냅드레곤

한켠에는 베가 레이서에 사용된 퀄컴 스냅드레곤의 특징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은 이걸 봐도 잘 이해하기 힘들지요. 베가 레이서에 탑재된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가 바로 퀄컴 스냅드레곤입니다. 현재 상용화된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레곤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 많이 사용되는 용어들도 정리가 되어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고요.


이병헌 광고 사진

역시 얼굴 크기로 유명한 이병헌씨의 사진을 보고 계단으로 올라가면 버스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포토존 악세사리

체험 버스 2층에는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며, 재미있는 소품과 함께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병헌씨 모형의 사진도 있으나 역시 폼 안나죠. 레이싱걸 모델분이 함께 사진을 찍어주고 있으니 이병헌씨는 그냥 혼자 놀게 두시면 되겠고요. 이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트위터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베가 레이서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가 있으니 필수로 참여 하셔야 합니다.


베가 레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즈, 왠지 요즘 이런 포즈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 자주 이렇게 사진을 찍어 올리고 있네요.


기념품

체험버스에서 퀴즈를 맞추면 비치볼과 비치 파라솔, 비치 타월을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문제는 객관적으로 생각해도 너무 쉬운 문제를 내고 있으니 그냥 준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베가 레이서 이벤트

체험 버스는 운행 하지 않는 날짜가 있습니다. 검은 색으로 표시한 날은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 하시고요. 스카이 트위터 계정에서 매일 10시 공지되는 체험 버스 방문 장소를 알티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를 줍니다. 그리고 체험 버스 2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vegaracer_snapdragon 해시태그와 함께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베가 레이서를 경품으로 주고요. 퀄컴 스냅드레곤 1.5GHz 프로세서가 탑재된 베가 레이서는 매일 1대씩 경품으로 쏘고 있습니다. 매일 1대!!! 자 달리시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