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7 정발 가격, 자급제폰 가격 맞아?

샤오미 홍미노트7이 자급제폰으로 출시됩니다. 출시라고 하긴 좀 그렇고 판매가 시작되는 것인데요. 뭐 소비자 입장에선 그게 그것이죠. 샤오미 국내 총판인 지모비코리아가 샤오미 홍미노트7 출시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7은 한 달 동안은 하이마트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이후 다른 유통 채널로판매가 확대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7 블루

정식 출시일이 4월 14일인 것 같으니 5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은 하이마트 단독으로 샤오미 홍미노트7을 판매입니다.

 

샤오미 홍미노트7은 자급제폰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지금까진 알려진 바로는 그렇습니다. 그런데 자급제폰으로 출시된 샤오미 홍미노트7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저렴하게 출시되었습니다. 하이마트에서는 예약 판매 혜택으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7 가격 너무 싸다


사전구매 홍미노트7 자급제폰

우선 먼저 하이마트의 샤오미 홍미노트7 판매 페이지 및 사전구매 안내 페이지는 길어야 한 달 유지될 것이니 링크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마트 사이트에 방문하면 상단 중앙 7번째 배너에 위와 같은 샤오미 홍미노트7 자급제 사전구매 배너가 걸려 있습니다. 배너 클릭하면 국내 정발되는 샤오미 홍미노트7 사전 예약 구매 안내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홍미노트7이라고 하는 것을 왜 레드미노트7이라고 하였을까요? 엇박자 키워드 공략하려는 의도일까요?


홍미노트7 국내 정식 발매 사전 예약 구매

하이마트의 샤오미 홍미노트 사전 예약 판매 기간은 4월 10일 12시부터 14일까지 진행 됩니다. 예약 판매는 14일까지 진행되지만


샤오미 홍미노트7 정발 가격 24만9천원

이미 품절 상태입니다. 하이마트는 꼴랑 100개 한정으로 하여 예약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판매량이 안 될 것이라고 예측한 것일까요. 아니면 판매 상품을 품절 시켜 관련된 홍보 활동을 하기 위함일까요.


샤오미 홍미노트7 블랙과 블루 모두 품절

샤오미 홍미노트7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보시다시피 모두 품절 상태입니다. 하이마트에서 판매 물량을 늘려주던가 아니면 정발될 때까지 기다려야만 샤오미 홍미노트7를 구입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샤오미 홍미노트7 국내 출시 기념 예약 혜택 1만원 즉시 할인 쿠폰

품절되었으니 1만원짜리 즉시할인 쿠폰도 무용지물이죠.

샤오미 홍미노트7 정발 가격은 24만9천원입니다. 예전에 샤오미 홍미 노트7 스펙 가격 살펴보기에서 정리했지만 4GB 램에 64GB 저장공간의 홍미노트7은 딱 중간급입니다. 샤오미 홍미노트7 4GB+ 64GB 모델의 중국 정식 출고가는 1199위안입니다. 오늘 날짜로 약 20만3천원입니다. 가격만 놓고 보면 4만원 가량 더 비싸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직구 사이트 큐텐에서 판매 중인 미개봉 해외판 공식 글로벌롬 샤오미 홍미노트7 가격이 약 25만3천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절대 나쁘지 않은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개봉 후 공식 글로벌롬이나 중국롬의 샤오미 홍미노트7을 구입하면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긴 합니다. 가장 저렴한 중국롬 버전 가격도 23만8천원 정도합니다. 국내 정발되는 샤오미 홍미노트7 가격이 24만9천원이니 답 나왔죠. 현재 정발 된 샤오미 홍미노트7의 AS 기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데요. 무상 AS 몇 달만 넣어줘도 직구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낫다고 봅니다. 무상 AS 기간 없더라도 달려가서 따질 곳이 있으니 직구나 직구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낫죠. 하이마트에서 구입하면 무이자 할부도 가능할 것이니 게임 끝이죠. 직구 사이트의 판매 가격이 떨어지기 전까진 하이마트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직구 사이트에서 홍미노트7 판매하는 판매자들 눈에 눙물이 또르르 흐르겠네요. 이런식의 저렴한 가격으로 샤오미 홍미노트7 프로까지 정발되면 어후야 그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