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청 시간 확인 기능 추가

구글 유튜브 어플에 새 기능 추가

구글이 유튜브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28일에 추가한 것 같은데 뭐 시간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유튜브 어플에 기능을 추가하였기에 유튜브 어플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지만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유튜브 어플에 추가된 기능은 시청 시간 확인 기능인데요. 웹에는 아직 추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글 계정과 연동되어야 하니 아마 조마간 유튜브 웹에도 시청 시간 확인 기능이 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튜브 시청 시간

유튜브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 계정으로 진입하면 시청 시간이 있습니다.


유튜브 시청 시간 통계와 유튜브 시간 관리 도구

시청 시간에서 오늘, 어제, 지난 1주, 일일 평균 유튜브 동영상 시청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는 시청 기록을 기반으로 한다고 하는데요. 시청 기록은 삭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시청 기록을 삭제하면 시청 시간을 조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청 시간 아래에 보면 유튜브 시간 관리 도구 4종이 있습니다. 불필요한 기능은 꺼버리고 필요한 기능만 켜고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몽리넷의 유튜브 시청 기록을 살펴보면.. 에혀 나이 때문인지 몸이 아주 그냥 종합 병원 수준입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 것인지 찌뿌둥하기 까지 하네요. 비 조심하시고 몸 건강 하십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