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한도전 보려고 했더니 mbc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로그인으로 막혔네요.

무한도전 보려고 했더니 mbc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로그인으로 막혔네요

지난 주에 방송되었던 무한도전 선택 2014가 재미있었다는 얘기를 듣고 오늘 방송되는 두 번째 편을 보려고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무한도전 본방사수에 실패하였기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겁니다.


mbc TV 온에어

몇 달 전에는 분명 mbc 온에어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했었는데, 오늘 보니 로그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온에어 플러스는 실시간 tv인지는 모르겠으나 시청이 가능한데, tv 온에어를 통해서는 실시간 tv보기가 불가능하네요.


mbc 사이트 로그인 화면

mbc 온에어를 보기 위해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니 로그인을 요구합니다. 실시간 tv보기는 이제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mbc 온에어 실시간 TV

mbc 온에어 지난 겨울에는 분명 로그인 없이도 볼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mbc 계정이 없어서 로그인은 불가능하고, 회원 가입할 생각도 없으니 무한도전은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보기 광고도 그대로 다 나오고, 플레이 버튼을 누를 때마다 광고가 나오는데 도대체 왜 로그인으로 막는지 모르겠네요. -_-;;

 

mbc 온에어 플러스+라도 보실 분들은 https://vodmall.imbc.com/player/onairplus.aspx 페이지로 이동 후 중앙의 커다란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볼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플러스는 광고가 거의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만, 제가 TV를 아주 가끔만 보기에 장담은 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 KBS, SBS 등의 공중파 실시간 TV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실시간 TV 보기 – 컴퓨터로 KBS, MBC, SBS 등 공중파 실시간 TV보기‘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무한도전 선거 2014


진짜 위기는 그것이 위기인지 모르는 것!


이따위로 할 거면 물러가라


지난 무한도전 선거 2014 1편에서 유재석씨가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저는 노홍철씨와 같은 말을 전해주고 싶습니다. 이따위로 할 거면 물러나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