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실시간 TV 보기

컴퓨터에서 실시간 TV 보기

한국 방송들이 너무 답답하고 재미 없어서 TV를 거의 보질 않습니다. 그래서 집에 TV가 없습니다. 가끔 챙겨봐야 할 것이 있을 땐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TV를 봅니다.


실시간 TV

VOD 다시 보기나 영화 등의 유료 채널은 제외하고요. 무료 채널을 인터넷 등으로 실시간 TV를 볼 때 회원 가입이 대체 왜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TV 볼 때 회원 가입하고 보지 않잖아요. 그리고 어떤 곳은 유료로 하는 곳들도 있던데, 광고 다 나오는 것을 왜 돈 내고 봐야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돈을 받지 말던가 광고를 내보내지 말던가. EBS처럼 유튜브에 동영상 올리고 광고 운영하면 되는 것을.. 극장에서 광고 나오는 것도 도저히 이해가 안됩니다. 예고편 정도면 이해하겠는데 이건 뭐 광고 미친듯 합니다. 광고 시간이 점점 길어져서 이젠 극장에도 거의 가질 않습니다.


HDTV.im

사이트 이름이 참 긴데요. HDTV.im 실시간 TV를 인터넷으로.. http://hdtv.im/를 이용하면 컴퓨터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직접 보질 않아 모르겠습니다.


공지 및 안내

메인 페이지 중간 부분에 공지가 있는데요. HDTV.im은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고, 회원 가입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작권법을 준수한다고 되어 있으니 믿고 이용하시면 되겠죠.


실시간 TV 안내 사항

공중파 TV나 케이블 TV 등을 볼 때 하단에 붉은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을 잘 읽어 보신 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안정적인 실시간 TV 채널 안내

어느 채널이 안정적인지, 어떻게 해야 해당 채널의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지 자세하게 적혀 있으니 이용할 때 잘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지 이동

예로 KBS1 채널의 실시간 TV를 보고 싶다면, 공중파 >  KBS1(2서버)를 클릭합니다. 팝업 창이 하나 뜰 것인데요. 8초 정도 기다리면


실시간 TV 스트리밍 주소

위와 같이 해당 채널의 실시간 TV를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이기에 광고도 다 나옵니다.


실시간 TV 화질

모든 채널이 위와 같이 우월한 화질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채널에 따라 화질 차이가 있습니다. 이점 감안하시고 보시고요.


실시간 TV 화질

HDTV.im 사이트를 이용하여 실시간 TV를 볼 때, 팝업 창이 뜨고 8초 정도 기다려야 방송이 나오는데요. 8초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팝업 창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던가 아니면 주소를 복사하여 즐겨찾기 해두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